선교

글보기
제목가족세트전도 참관기2018-02-08 11:05
작성자 Level 8
첨부파일박영수_세트전도111[0].jpg (184.5KB)

실제적인 전도 방법을 경험하면서
열정과 자신감이 생겼다!



마 28:19-20 말씀을 듣고 현장에 가서 전도했다. 처음 보는 자 누구나 만나서 예수 영접 기도하고 안수하였는데 이름과 생년월일, 주소, 핸드폰 번호를 그 자리에서 알려 주었다. 너무나 신기하고 감동적인 현장이었다. 그것도 불과 3, 4분 동안에 일어나는 성령님의 능력 역사였다. 감탄할 수밖에 없었다. 1시간 20분 동안 무려 20명이 이름과 생년월일, 주소, 핸드폰, 가족 모두를 알려 주는 것을 보고 놀랐다. 성령님께서 박영수 목사와 함께하심을 현장에서 볼 수 있었다. 그리고 모두가 예수님을 영접하는 것이 신기했다. 가게와 사업장, 식당, 노인정, 가정집, 아파트에서 혹은 길거리와 자동차에서까지 모두가 예수님을 영접하였다.
이 전도법이 성경에 나오는 초대교회 전도방법이다. 그리고 제자들의 전도방법이고 가장 빠른 전도 열매를 맺을 수 있는 바로 그 확실한 전도 방법임을 알 수 있었다. 너무나 감동적이었고 도전을 강하게 받았다.
현장에서 불신자를 만나면 “어느 교회에 다니십니까?”라고 묻고, 다니지 않는다고 하면 “영접하는 자 곧 그 이름을 믿는 자에게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권세를 주셨습니다”라며 바로 영접기도에 들어간다. 그런데 거의 따라서 영접기도를 한다. 1분 남짓의 짧은 시간이지만 하나님께서 전도의 현장에 함께 하신다는 것을 볼 수 있고, 성령님의 강력한 역사를 느낄 수 있었다.
그리고 “사랑의 주님! 나는 죄인입니다. 오늘부터 예수 그리스도를 나의 주님으로 영접합니다. 지금부터 천국 갈 때까지 행복하게 살다가 하나님 나라에 가게 도와주세요.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하고 기도를 따라 한 사람들은 주일 11시 예배에 나올 것을 약속했다.
지금까지 많은 전도방법을 배웠는데 가족 세트 전도 방법은 결코 볼 수 없었던 광경이었다. 성령님께서 박영수 목사님과 함께하시는 것을 현장에서 느낄 수 있었다. 그리고 전도가 쉽게 느껴졌다. 영혼을 사랑하는 마음과 그 결실을 맺을 것 같다. 정확한 전도법을 찾은 것 같다. 마음이 뜨거워지고 실제적인 전도 방법을 경험하면서 열정과 자신감이 생겼다. 교회의 빈자리를 채우는 것이 나의 몫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의정부 용현동교회 김덕례 사모

 

동영상 : http://blog.naver.com/bys2573  가족세트전도 아카데미 학장 박영수 목사 031)592-1691, 010)3730-2573    평내순복음교회 경기도 남양주시 평내동 12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