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

선교
가족세트전도 아카데미-박영수 목사
신록 깊은 언덕 신록 깊은 언덕 산허리 쉬어가는 백운 걸린 청산이여 가시는 이별 서러워 봄비에 신록을 적신다.아- 그리운 님, 가는 세월 하루가 천년인데마음 붙잡을 길 없어 천년을 하루로 접었다네.아, 그대여 온 몸으로 살아온 세월 있어 우리 모두 함께 울고 웃었다오.지금 여기 있어 눈물의 손수건 적셔먼발치 이별이 기다리네.우리 여기 있어 가시는 걸음 차마..
목양신문2024-10-058
가족세트전도 아카데미-박영수 목사
전도의 복음열차 내게 주신 모든 은혜내가 여호와께 무엇으로보답할까(시편 116편 12절) 예수 생명이여길과 진리와 생명이로다.가족세트전도 집회 중에 대역사가 일어난다.복음이 있는 곳에화해의 장이 열리는 장면은여기가 천국이구나. 불일치가 일치가 되고 문제가 해결 되는 실제적 장면은 전도현장에서참으로 아름다웠다. 주께서 이곳에생명의 호흡을 주셨..
목양신문2024-10-053
가족세트전도 아카데미-박영수 목사
이른 아침 떠오르는 태양을 마주하면서 아침 동산 떠오르는 태양의 시선을 따라 오늘도 햇살 가득 행복의 옷을 입는다.아 서광의 찬란함이여희망을 노래하자 가증된 허상이여 어둠의 가면을 벗으라.아 헛된 우상이여 지난밤을 녹여 차가운 미소로 분칠하라.하루의 체온은 인생사 치열함으로 달궈지고폭염의 열기는 입 벌린 지옥의 광열로 온 대지를 삼킨다. 아 ..
목양신문2024-10-053
가족세트전도 아카데미- 박영수 목사
팔• 일• 오여(8.15) 비상하라 - 이수교수 앞산에 장중함이여 세월의 무게를 머리에 이었는가 대지여 입을 벌려 희망을 노래하자 산천초목이여 청라의 목청으로 천지에 화답하라 아 감격의 팔• 일• 오여 그대의 숨결있기에 칠천오백만의 맥박이 있고 그대의 힘찬 고동소리에 울림의 기상 되리라 ..
목양신문2024-10-058
가족세트전도 아카데미-박영수 목사
자나 깨나 영접기도 어둠에 가려진 진실의 빛이여 지는 노을 앞산 길 물들 때 황혼길 나그네 시름 쉬어넘는 저 구름뒤에 찬란한 눈물이 되었다 아 태평의 세월이여 불의와 불법이 해돋이가 되었던가 일그러진 영웅들이여 푸른 하늘 드높은 창공을 바라보라 헛된 욕망은 부질없는 꿈을 잠재우고 뜬 구름은..
목양신문2024-10-054
불가리아 사모코프에서 '내 얼굴을 찾으라!'는 주제로 선교대회 개최
제27회 동유럽한인선교사대회 개최불가리아 사모코프에서 '내 얼굴을 찾으라!'는 주제로 개최 동유럽 복음화 위해 달려온 선교사들 예배의 감격 가운데 영적 재충전의 시간제27회 동유럽한인선교사대회 (회장 윤상수선교사)가 8월 13일(화)부터 16일(금)까지 불가리아 사모코프에서 '내 얼굴을 찾으라!'는 주제로 개최되었다. 20개 국가에서 240여 명의 선교..
목양신문2024-08-2010
가족세트전도 아카데미-박영수 목사
반만년 반만년 역사의 강도도한 흐름이어라.지난 세월아픔의 노래있어우리 모두가슴으로 울었다.아, 주님이시여아름다운 우리 강산8천만을 기억하소서.빛나는 얼백두산 천지못에서한라산 백록담까지발길 닿는 곳마다주의 숨결 넘치소서.에스더의 구국단장죽으면 죽으리라애국의 결사각오예레미야의 넘쳐흐르는 눈물그대가 느낄 때나의 타오르는 눈물곧 시내가 그대를 맞아주고강을 만나 바..
목양신문2024-07-1354
가족세트전도 아카데미-박영수 목사
6월의 녹음은 깊어가는데 6월의 녹음은 깊어가는데 동작동 어느 병사의 묘비에 새겨진 그날의 흔적은 빛바랜 푸른 꿈 초연이 되었네.아 눈물도 메마른 6월의 참상이여.잊지못할 화신이어라그대여 지난 세월의 아픔이어라전쟁의 화신이여 그대 그릇된 선택을 해산함이여그대있어 악의 칼춤을 드러냈던가그러나어두움에도 시기가 있었고 희망에는 사랑의 빛이 있음을 배웠노라오주여 ..
목양신문2024-07-1311
가족세트전도 아카데미-박영수 목사
휘어진 산허리 굽이굽이휘어진 산허리 굽이굽이 돌아서니 서산에 지는 노을 천하에 비경이라.아, 황금 물결 찬란한 자태여너 아쉬운 정 붙잡아 둘 길 없구나.아, 산마루 지는 황혼 청산에 쉬어 감이여어느덧 어둠의 장단은 그 입을 열고나그네 지친 길손을 위해 밤새소리로 시름을 달랜다.아, 적막한 은빛 달이여 하염없는 고독을 노래하라.마음의 장막은 추억의 창을 열었..
목양신문2024-07-1324
가족세트전도 아카데미-박영수 목사
복음전파 어둠에 가려진 진실의 빛이여 지는 노을 앞산 길 물들일 때황혼길 나그네 시름 쉬어 넘는 저 구름 뒤에찬란한 눈물이 되었다. 아, 태평의 세월이여 불의와 불법이 해돋이가 되었던가.일그러진 영웅들이여 푸른 하늘 드높은 창공을 바라보라.헛된 욕망은 부질없는 꿈을 잠재우고뜬 구름은 하루살이 모래성을 쌓았도다. 너 탐욕이여 오만의 옷을 입으라.너 악이여 네..
목양신문2024-05-1179
가조세트전도 아카데미-박영수 목사
청산에 살리라- 이수 교수 푸른 하늘 청결한 순결이여하늘곡조 아름다운 선율이어라너 교회여 순결하라땅을 보고 웃으면 할 일이 생기고사람을 보고 웃으면 친구가 생기고하늘을 보고 웃으면 만사가 행복해지리라그대여 당신은 그리스도의 몸입니다부디 좋은 일만 생기소서 오주여, 아침엔 활기로 낮에는 열정으로저녁은 편안으로 덮어주소서진리의 선율 비전으로 꽃피우리라구도자여 ..
목양신문2024-05-1130
가족세트전도 아카데미-박영수 목사
수난을 넘어 부활의 극치 이수교수 지상의 어두움은 광야의 두려움을 재촉하리너 광야여 인생의 목마름을 아골골짜기로 토해냈던가 해골의 언덕그날 따라 몸서리치는 죽음의 축제였기에아 스치는 바람도 눈물에 막혀 차마나그네 길손 갈길을 멈추어 섰다 여자여,나를 위해 울지말고 네 자녀를 위해 울라 하시고여자여 보소서당신의 아들이니이다 하셨다 아들을 떠나보내는 어미의 아..
목양신문2024-05-1119
가족세트전도 아카데미-박영수 목사
거룩한 수난이여 - 이수교수지상의 어두움은 광야의 두려움을 재촉하리너 광야여 인생의 목마름을 아골골짜기로 토해냈던가해골의 언덕그날 따라 몸서리치는 죽음의 축제였기에아 스치는 바람도 눈물에 막혀 차마나그네 길손 갈길을 멈추어 섰다여자여,나를 위해 울지말고 네 자녀를 위해 울라 하시고여자여 보소서당신의 아들이니이다 하셨다아들을 떠나보내는 어미의 아픔..
목양신문2024-05-1115
코람데오 복음 앱...“신앙생활과 목회에 도움이 되는 복음앱이 개발되었습니다”
스마트폰을 은혜의 도구로 사용해요! “신앙생활과 목회에 도움이 되는 복음앱이 개발되었습니다”코람데오 복음 앱 운동과 MOU 체결하고 서로 협력관계도 가능코람데오 라이프 앱 대표 장정일 목사 스마트폰 시대를 맞아 그리스도인들이 스마트폰을 은혜의 도구로 만드는 일은 너무나도 귀하고 소중하며 삶이 곧 전도요 신앙생활이라는 실천적인 신앙의 삶을 살아내는 귀한..
목양신문2024-04-1024
가족세트전도 아카데미-박영수 목사...방글라데시 선교 다녀와.
방글라데시 선교를 다녀와서2 16일(금) 저녁예배 방글라데시는 금요일은 쉬기 때문에 금요예배를 제대로 드리고 그 대신 주일에는 저녁예배를 드린다.밀뿔교회는 젊은 목회자가 많은 젊은이들에게 복음을 전하는데 찬양사역과 기도사역을 제대로 정말 열심히 하는 모습을 보고 은혜받았다. 성도는150여 명 정도였고 나오지 못하는 분들은 방송과 줌으로 예배드릴 정도로 ..
목양신문2024-03-2288
가족세트전도 아카데미-박영수 목사
방글라데시 선교 가족세트 일행 다녀와 방글라데시 선교사 전대웅 선교사와 박혜숙 원장은 방글라데시에서 주님 부름을 받아 25년 동안 106개의 교회를 세우고 목회자들 기도 훈련과 어린이들에게 교육을 통한 전도복음 사역을 계속적으로 전진하며 사역 중에 있다. 가족세트전도에서도 교회 4개를 주님 은혜 가운데 세웠다.이번 두주동안 선교지 방문과 입당예배차 방글라..
목양신문2024-02-28178
가족세트전도 아카데미-박영수 목사
복음의 꽃 내게 주신 모든 은혜내가 여호와께 무엇으로 보답할까(시편116편 12절).예수 생명이여 길과 진리와 생명이로다.주께서 이곳에 생명의 호흡을 주셨네.너희가 내안에 내가 너희 안에 거함으로.오늘 여기에 복음의 꽃 피웠네.복음은 예수그리스도의 피 값이라.복음은 하나님의 사랑이라.그리스도의 향기, 그대 몸이시여,어찌 그리 아름다운지요.이곳에 오는이여 그..
목양신문2024-02-0163
기족세트전도 아카데미-박영수 목사
여명의 돛을 달아라 한겨울 설향의 찻잔에 작품의 선율 담았네.천지는 침묵하고 하늘의 향내 백설로 진동하네.엄동설한 눈부신 은발이여, 아늑함에 편히 쉴 자리구나. 아, 그리운 님이시여 세월의 풍상 바다건너나사렛동네 어귀였거늘.아, 위기여! 두려움이여! 하루의 신비 여명의 닻을 올리자.아, 위대한 자유 대한민국이여나의 호흡 나의 생명 대한이어라.탁 트인 하늘이..
목양신문2024-02-0133
가족세트전도 아카데미-박영수 목사
*성탄* 인자가 온 것은 섬김을 받으려 함이 아니라...(마 20:28)성탄에 참된 의미를 깨닫고 성탄을 축하할 때 복이 되고 은혜가 되는 것이다. 아무런 의미 없이 기뻐하고 즐거워하면 오히려 성탄의 더 범죄하고 의미없는 성탄이 될 것이다. 할렐루야! 기쁘다 구주 오셨네. 만백성 맞으라!온 세계가 성탈절만 되면 신불 신간의 기쁨이 충만하고 가슴이 뛰고 가정..
목양신문2024-02-0143
가족세트전도 아카데미-박영수 목사
미국 땅에도 가족세트전도거룩한 비전이여 천상천하 주의 뜻 이루시는 이여 천상의 신록 앞산을 적시는데천상의 향기 취한 산새소리에옹달샘마저 하나님의 영광 화답 하네.5대양 6대주 미국 땅에도 가족세트전도 복음의 횃불은 훨훨 타오르네.아, 그리운 천상의 기름이여 생명의 신비여지혜로운 등불준비 순결의 신부되리라.신록의 지평언덕 여명이 밝아오면 새벽은 어둠을 훔치듯..
목양신문2024-02-0146
가족세트전도 아카데미-박영수 목사
복음은 예배라평온한 자연의 솜씨는 예배를 세우네.평화로운 진리의 단상은 내 마음에 천국을 이루네.하나님의 시선이시여, 지금 내 안에 계셔 마음의 지성소 예배의 성전 삼으셨네.거룩한 음성“하나님은 영이시니 예배하는 자가 신령과 진정으로예배 할지니라”(요 4:24).주를 향한 섬김이 은혜와 진리로 한 송이 꽃을 피우네.오, 거룩한 성 하늘의 신비 노래하리.하나..
목양신문2024-02-0123
FEBC 사우회 2023 총회 및 송년모임 개최
극동방송의 전파선교사가 되어 방송사를 후원하는데 앞장FEBC 사우회 2023 총회 및 송년모임 개최FEBC 사우회(회장 김수민)는 영등포 정석참치에서 총회와 송년모임을 개최했다고 11월 24일 밝혔다.이번 행사에는 미국과 전국 각지에서 30여 명의 사우들이 참석했다. 행사는 1부 송년회와 2부 총회로 진행되었다. 식사기도는 권영범 목사, 총회 시작기도는 K..
목양신문2023-11-25103
가족세트전도 아카데미-박영수 목사
하나님의 말씀으로 영접기도 지금 세상에서는 여기저기서 전쟁의 소식이 들려오고 있습니다. 전쟁이 나면 많은 사상자가 발생합니다. 죽고 사는 심각한 상황입니다. 어둠의 영들로 인해서 수많은 사람들이 죽어가고 있습니다. 전쟁은 어떤 무기를 사용하느냐에 따라서 승패가 좌우됩니다. 최첨단 무기를 사용하는 자가 승리하게 됩니다. 그런 의미에서 가족세트전도는 최첨단 하..
목양신문2023-11-01135
가족세트전도 아카데미-박영수 목사
화해와 용서 내게 주신 모든 은혜, 내가 여호와께 무엇으로 보답할까(시편 116편 12절).예수 생명이여, 길과 진리와 생명이로다. 위대한 약속교회 가족세트 집회 중에대역사가 일어났다.복음이 있는 곳에 화해의 장이 열리는 장면,이것이 천국이 아니고 무엇이랴.불일치기 일치가 되고 엄청난 문제가 해결되는화합되는 실제적 장면은 우리의 얼굴을 천사의 얼굴로기쁨의 ..
목양신문2023-11-01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