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

글보기
제목코람데오 복음 앱...“신앙생활과 목회에 도움이 되는 복음앱이 개발되었습니다”2024-04-10 12:15
작성자 Level 8
첨부파일[크기변환]장정일 목사.jpg (29.1KB)코람데오 앱.jpg (656.8KB)

스마트폰을 은혜의 도구로 사용해요!

 

신앙생활과 목회에 도움이 되는 복음앱이 개발되었습니다

코람데오 복음 앱 운동과 MOU 체결하고 서로 협력관계도 가능


[크기변환]장정일 목사.jpg
코람데오 라이프 앱 대표 장정일 목사 


 스마트폰 시대를 맞아 그리스도인들이 스마트폰을 은혜의 도구로 만드는 일은 너무나도 귀하고 소중하며 삶이 곧 전도요 신앙생활이라는 실천적인 신앙의 삶을 살아내는 귀한 도구가 될 것으로 기대가 된다.

이번에 오랫동안 각고의 노력 끝에 개발된 코람데오 라이프 앱(대표 장정일 목사010-6383-3927)은 그 활용도 면에서 목회자나 성도들에게 소중한 신앙생활의 벗으로 다가서게 될 것으로 보인다.

코람데오 앱.jpg

경건한 신앙생활을 갈망하는 성도들과 이웃전도를 위해 기도하고 있는 성도들과 목회자들에게 유익한 복음 앱이 될 것으로 보인다. 그만큼 다양하게 믿음생활에 필요한 내용들을 담은 앱을 사용할 때마다 하나님 면전의식을 갖고 살아갈 수 있도록 경건생활은 물론이요 다양한 신앙자료들을 제공받을 수 있게 되어 신앙생활의 매우 소중한 반려자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주일 설교 핵심과 적용을 기록한 설교 노트를 돌아보면서 말씀과 기도와 감사와 전도의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그 힘을 실어줄 것이다. 매 순간을 말씀과 함께 또 경건 생활의 삶을 통해서 참된 그리스도인이 되어 빛과 소금과 그리스도의 향기로 살아가도록 인도할 것이다. 특히 이렇게 살기를 갈망하지만 삶이 녹녹하지 않아서 신앙의 갈등을 겪는 성도들에게는 정말 귀한 은혜의 도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아울러 크로스로드 복음 앱 운동에서는 MOU를 체결하고 서로 협력하기를 원하고 있다. 복음 앱 운동을 후원단체로 체결하는 MOU와 코람데오 라이프 앱을 교회명으로 개발하는 MOU 다양한 방법으로 마음을 보탤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코람데오 라이프 앱은 돋보기를 클릭하면 메인 화면과 관련된 사용 설명을 자세히 볼 수 있으며 메인 화면에서 4개 국어를 선택할 수 있으며 한국 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 국기를 클릭하면 메인 화면부터 내용 전체가 해당 언어로 바뀌게 된다. (문의 1600-3927, 010-6383-39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