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

글보기
제목가족세트전도 참관기2019-11-07 10:33
작성자 Level 8
첨부파일1134호_박영수111.jpg (2.81MB)

행복한 전도자가 되고 싶다



저는 개척교회를 섬기는 평신도입니다. 그동안 개척교회를 섬기는 저를 포함한 우리교회 성도들은 나름대로 열심히 노방에서, 아파트 각 층마다, 상가에서 전도지를 주었습니다. 그러나 사람들을 만나서 "예수 믿으세요"라는 말과 함께 전도지만 건네는 전도는 저에게는 매우 막연하게 느껴졌습니다. 믿지 않는 영혼들을 그저 지나칠 뿐....... 참으로 안타까웠습니다. 늘 이런 답답한 마음을 갖고 반복적으로 전도지만 돌리면서 저는 기도하였습니다. "하나님, 좀 더 지혜롭고 현명하게 전도 할 수 있도록 방법을 알려 주세요" 그리고 기도는 곧 응답을 받았습니다.
저는 인터넷에 '효과적인 전도법'을 검색 해보았고, 박영수 목사의 가족세트전도 컨퍼런스가 평내순복음교회에서 매주 수요일에 열리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가족세트전도 컨퍼런스에 등록하고 바로 전도 현장으로 나가 말씀전도, 능력전도를 보여주는 훈련에 믿음으로 순종하였습니다.
첫 주에 박영수 목사가 강의한대로 '아파트 전도'를 시작하였습니다. 그러나 대낮의  아파트는 빈 집이 많았고 사람이 있어도 경계하는 눈빛을 보내올 뿐, 문을 열고 사람 얼굴 보기가 쉽지 않았습니다. 또한 거리에서 만나는 사람들에게 전도해 보아도 전수받은 대로 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가족세트전도 12주 과정동안 빠지지 않고 충실하게 참석할 의지를 주시길 기도로 무장하며 결단하고 참여했습니다.
전도과정 5주째에 접어든 어느 월요일, 새벽기도회에 참석해 전도를 위한 간절히 기도를 하고 이른 아침부터 교회 주변에서 전도를 시작했습니다. 그러자 전혀 예상치 못한 곳에서 한 영혼이 제가 하는 영접기도를 자신의 목소리로 따라하는 것입니다. 제가 출석한 교회가 개척된 이후 처음으로 믿지 않던 영혼이 전도되었습니다. 전도에 앞서 늘 긴장하고 부담스러워하던 연약한 저를 사용하시는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하나님의 영광스러운 일에 제가 동참하게 하심을 무한 감사드립니다. 이제 남은 교육과정도 열심히 참석하여 박영수 목사처럼 행복한 전도자가 되어 하나님의 기쁨이 되기를 기도합니다. 아멘.

안양에서 박라미 권사

올림동영상 : http://blog.naver.com/bys2573  가족세트전도 아카데미 학장 박영수 목사 031)592-1691, 010)3730-2573    평내순복음교회 경기도 남양주시 평내동 12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