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

글보기
제목가족세트전도 참관기2019-10-24 16:21
작성자 Level 8
첨부파일박영수1133호111.jpg (1.27MB)

전도현장에서 하나님의 역사가…

저는 구로구 신도림에서 교회를 개척한 후 3년이 되어갑니다. 맨땅에 교회를 세운 후 3년 동안 정말 열심히 거리로 나아가 노방전도를 했습니다. 교회에서 준비한 간증전도지를 나눠주며 “예수님 믿으면 구원 받습니다”를 반복적으로 외쳤습니다.
나름대로 열심히 노방전도를 한다고 생각했지만, 열매가 없어서 낙심될 때가 있었습니다. 그런데 지인 목사님을 통해 우연히 가족세트전도법을 접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세미나에 참석하는 인원이 적어도 관계없다는 박영수 목사의 말에 힘을 얻고 가족세트전도세미나를 개최하였습니다.
저는 성령의 역사를 기대하며 가족세트전도세미나를 준비했었는데, 성령께서 풍성한 은혜를 부어주셨고, 전도에 대한 자신감과 담대함을 심어주셨습니다. 모두가 세미나를 마친 후 전도현장으로 나아갔습니다.



제가 노방전도를 하면서 항상 만났던 분들을 다시 만나게 되었습니다. 그들은 모두 제가 나눔교회 목사라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왜냐하면 여러 번 제가 나누어준 간증전도지를 받아봤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그동안 그들은 저에게 이름, 생년월일, 연락처, 주소를 알려주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박영수 목사가 그들에게 다가가 영접기도문을 외쳤습니다. “사장님, 영접하는 자 곧 그 이름을 믿는 자에게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권세를 주셨습니다. 1분 동안 이 기도를 따라하시면 구원받고 축복받습니다. 옆에 있는 집사님과 함께 따라하세요. 사랑의 주님, 나는 죄인입니다. 오늘부터 예수그리스도를 나의 구주로 영접합니다. 지금부터 천국 갈 때까지 행복하게 살다가 하나님나라에 들어가게 도와주세요.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구원받으신 것을 축하드립니다.”
그동안 저에게 연락처를 알려주지 않았던 사람들은 이 영접기도문을 함께 읽은 후 이름, 연락처, 주소를 모두 알려주었습니다. 저는 깜짝 놀랄 수밖에 없었습니다.
평소 아무리 이야기해도 마음의 문을 열지 않더니, 영접기도문을 읽을 때 그들의 마음이 열린 것입니다. 가족세트전도법으로 전도할 때, 성령께서 각 사람의 마음을 강력하게 감동케 하신다는 사실을 확실히 느낄 수 있었습니다.
이제부터 저의 전도방법도 달라졌습니다. 전도지만을 나눠주는 과거의 전도방법에서 탈피하여 하늘과 땅의 권세를 가지신 예수이름의 능력을 의지하며 1분 영접전도문을 읽는 능력전도를 할 것입니다.
4차산업혁명 시대에 가장 빠르고 효과적으로 전도할 수 있는 방법은 가족세트전도법에서 배운 1분 영접기도문을 암송하는 것입니다. 저는 가족세트전도법을 전도방법의 혁명이라고 부르고 싶습니다.

신도림 나눔교회 안경민 목사

동영상 : http://blog.naver.com/bys2573  가족세트전도 아카데미 학장 박영수 목사 031)592-1691, 010)3730-2573    평내순복음교회 경기도 남양주시 평내동 12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