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

글보기
제목가족세트전도 아카데미2018-05-04 14:42
작성자 Level 8
첨부파일가족세트13주년.jpg (189.9KB)

4차 산업혁명 가족세트전도로 /평내순복음교회13주년기념예배

       

탐방 / 가족세트 전도아카데미 학장 박영수 목사

4차 산업혁명시대는 가족세트전도로
최근 지난 13년간의 전도현장체험을 담은 「153실제전도현장 간증집」도 발간, 이 간증집에는 전도에 관한 각종 노하우가 수록되어 있다.
평내순복음교회 박영수 목사는 가족세트전도법의 창안자로서 가족세트전도컨퍼런스를 통해 교회성장을 일으키고 있는 아무도 말리지 못하는 탁월한 전도자이다. 박 목사는 매주 수요일 경기도 남양주시 평내동에 있는 동 훈련원에서 가족세트전도법을 소개하고 이를 통해 침체된 한국교회에 신선한 충격을 주고 있다.
“전도의 성공은 먼저 성령 충만을 받아야 합니다(행 1:8). 그리고 하나님의 말씀으로(요 1:12) 신속 정확히 실시해야 합니다. 교회성장의 지름길은 오직 전도뿐이며, 전도만이 개척교회가 부흥하는 길입니다. 특히 4차 산업혁명의 시대에 들어선 오늘날의 전도방법은 전도용품을 주는 재래식 전도보다는 성령이 역사하시는 성령능력의 전도가 필요한 시대입니다.” 지난 4월 15일 개원 13주년을 맞은 가족세트전도아카데미 학장 박영수 목사의 말이다.
박 목사는 또 “사람의 마음은 성령께서 이끌어주십니다. 전도하는 사람은 절대 시험에 들지 않습니다”며, “우리는 전도하기에 앞서 불신앙의 세력을 물리치고 준비된 영혼을 만나도록 기도해야 합니다”고 강조한다.

박 목사의 전도는 3분 안에 결정한다. 다르게 표현으로 하자면 속전속결의 전격적이고 적극적인 방식이다. 그렇다고 형식적으로 얼렁뚱땅 전도한다는 뜻이 아니다. 짧은 시간이지만 함축성 있게 복음을 전하고 영접기도를 따라하게 한다. 그리고 바로 신상카드를 작성케 한다. 놀라운 사실은 대부분에 사람들이 복음을 받아들여 예수를 영접한다고 한다.
박 목사의 가족세트전도아카데미는 전국적으로 소문이 나있다. 이제는 이 지역에서 뿐만 아니라 팀을 조직해 전국을 돌면서 강의한다. 그의 전도능력은 무엇보다 현장에서 역사가 나타나고 있다.
40년 넘게 전도현장에서 터득한 탁월한 가족세트 전도법으로 영혼구령을 향한 마음 하나만 가지고 지역을 돌아다니며 불신자 전도에 매달린 박 목사, 그런 박 목사의 열정으로 많은 사람들이 박 목사를 만나서 전도에 관한 새로운 도전을 받고 전도에 대한 자신감을 갖게 됐다고 한다.
“저는 지금까지 수많은 전도방법을 배웠는데 가족세트전도방법처럼 전도가 쉽게 느껴지는 것을 보지 못했어요, 성령님께서 박영수 목사님과 함께 하시는 것을 현장에서 느낄수 있었습니다. 이제야 정확한 전도법을 찾는 것 같습니다. 가족세트전도방법을 통해 마음이 뜨거워지고 실제적인 전도방법을 경험하면서 열정과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의정부 용현동교회 김덕례 사모의 말이다.
울산희망교회 이민자 사모는 “4차 산업혁명이 도래한 오늘날 확실한 전도방법은 하나님께서 한국교회를 위해 주신 전도의 선물인 가족세트전도방법”이라고 힘주어 말한다.
박영수 목사는 능력성령 평신도 지도자 10만 명(목회자 1만 명)을 세우라는 사명을 받고 자신만의 가족세트 전도법을 미자립교회 목회자와 사모, 성도들을 대상으로 매주 수요일 가족세트 전도아카데미를 개설하여 훈련시키고 있는데 지금까지 평신도와 목회자들을 무료로 훈련을 시켜 1만3천여 명의 수료자들을 배출시켰다. 목회자와 사모들이 훈련을 받고 현장에 적용, 교회가 부흥하는 사례가 만들어지고 있는 것이다. 박 목사는 이론적인 강의뿐만 아니라 현장실습을 통해 전도에 대한 자신감을 목회자들에게 심어주고 있다. 그래서 이 훈련과정을 이수한 이들은 누구나 능력전도자가 될 수 있다. 이처럼 그동안 가족세트전도 아카데미를 진행하며 가장 쉽고 빠르게 능력전도 할 수 있는 시스템이 만들어져 많은 목회자들이 관심을 보이고 상당한 신뢰가 쌓이고 있다.


▲ 지난 4월 13일 드려진 셋트전도아카데미 13주년 기념예배 광경


가족전도세트아카데미의 특징은 짧은 시간 최대의 효율을 나타내는 신속한 ‘관계전도’, 성령이 역사하는 ‘능력전도’, 개척교회가 부흥하는 ‘희망전도’, 전도현장이 그대로 살아있는 ‘생명전도’라고 할 수 있다.
가족세트 전도아카데미는 한국교회 130년 역사상 직접 강사가 현장실습을 촬영하여 전도가 되어져 가는 현장을 보며 성령능력 전도자를 세우는 이 시대에 가장 탁월한 개인전도 아카데미 훈련원으로 이수 3개월이면 수백세대를 등록시킬 수 있고 그중 25%를 교회에 출석시킬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전도를 함에 있어서 겁을 내거나 소극적이고 부정적인 생각을 버려야 합니다. 이는 실패의 원인입니다. 전도는 세트전도시스템대로 따라하면 100%성공합니다. 세트전도아카데미는 서울, 부산, 제주도를 비롯한 울릉도 등 전국적으로 60개 지부가 형성되어 있습니다.
전도를 함에 있어서 머뭇거리지 말고 적극성을 띠라고 강조하는 박영수 학장은 전도콘퍼런스와 성령치유집회를 통한 한국교회 발전을 위해 오늘도 복음전도의 나팔을 힘차게 불고 있다.
한편, 박영수 목사는 최근 가족세트전도아카데미 13주년을 맞아 그간의 전도현장체험을 담은 「153실제전도현장 간증집」을 발간했다. 이 간증집에는 때와 장소를 불문하고 전도해야할 동기가 확실한 전도에 관한 각종 노하우가 담겨있다. <;;;;;010-3730-2573>;;;;;

동영상 : http://blog.naver.com/bys2573  가족세트전도 아카데미 학장 박영수 목사 031)592-1691, 010)3730-2573    평내순복음교회 경기도 남양주시 평내동 12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