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

글보기
제목“추수감사로 생명나눔운동을 후원합니다!”2013-11-06 09:48
작성자 Level 8
첨부파일장기기증사진1.jpg (116KB)

조이어스교회, 사랑의장기기증서약예배 드리며 이웃사랑 실천


하나님께 받은 은혜에 감사하며 그 사랑을 나누고자 추수감사주일을 고대하는 많은 교회들이 있다. 특히, 생명을 살리는 장기기증 운동을 후원하며 특별한 추수감사를 준비하는 한 교회가 있다. 바로 서울 서초구 방배동에 위치한 조이어스 교회(담임목사 박종렬)다.
지난 13일 주일, 조이어스교회에서 본부 김미나 팀장을 초청하여 사랑의장기기증서약예배를 드렸다. 김미나 팀장은 성도들을 대상으로 각막을 이식받은 한 대학생의 사연을 전하며 장기기증의 중요성에 대해 이야기했다. 김 팀장은 “생명을 나눔으로 인해서 예수님의 큰 사랑을 세상에 전할 수 있다면, 그리스도인에게 이것만큼 큰 의미가 있는 일도 없을 것 같다”며 장기기증 서약에 참여해 줄 것을 피력했다. 이어 박종렬 목사는 설교를 통해 ‘포로 된 자에게 자유를 눈 먼 자에게 빛을’이라는 성경구절을 성도들에게 강조하며, “사후 장기기증 서약으로 예수그리스도의 삶을 따라 살기를 결단하자. 장기기증 서약이야말로 그리스도인의 헌신이다”라고 전했다. 이 날 조이어스교회 성도 268명이 사후 장기기증 서약에 동참해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했다.
뿐만 아니라, 박종렬 목사와 조이어스교회는 지난 24일 또 한 번의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사랑의장기기증운동 사역의 발전을 위해 본부에 500만원의 후원금을 전달한 것이다. 박종렬 목사는 “장기기증 예배는 장기기증서약에 동참한 성도들이 구원의 감격을 회복하는 귀한 시간인 동시에 하나님께 모든 것을 드리겠다는 소중한 신앙 고백의 시간이 되었습니다. 하나님 나라에 갈 때 우리들의 장기를 나누어 생명을 살리겠다는 결심을 하고나니 앞으로 더 신실하고 거룩한 삶을 살아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사랑의장기기증운동본부 박진탁 본부장은 “생명나눔으로 풍성한 열매를 맺었다고 소감을 전해 온 조이어스교회의 생명나눔의 감동이 한국교회의 온 성도들에게 전해지길 기대해본다”고 전했다.
문의: 사랑의장기기증운동본부 홍보팀 02-363-2114(내선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