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

글보기
제목가족세트전도 참관기2015-06-15 13:37
작성자 Level 8
첨부파일가족세트전도.jpg (95.2KB)

가장 탁월한 전도법-가족세트전도

 


한판 업어치기 시원하고 후련한 전도법이다. 박영수 목사의 세트전도는 이 시대의 가장 탁월한 전도법이다. 교회와 전도자들이 그동안 전도해왔던 방법이 매우 다양하다. 노방에서 외치기도 하고 선물을 나눠주기도 하고 관계전도와 교회행사를 통한  여러가지 모습으로 전도를 해오고 있다.
지금까지 내가 만나보고 해본 전도 방법들 보다 종합적이며 매우 탁월한 전도법을 알려드리고자 한다. 교회를 다섯번째 개척하여 4전 5기의 도전을 하고 있고 아프리카 모로코에서 선교사로도 사역하다 들어왔다.
교회를 부흥 시키기 위해서는 전도를 잘해야하는데 저의 전도는 너무 무력하고 힘이 없었다. 그러다보니 하다가 중단하고 낙심할 때가 여러번 있었다.
그동안 다양한 전도방법을 활용하여 전도에 힘써왔지만 이번에 만난 가족세트전도법은 비교할 수 없는 무언가가 있었다. 전도관련 인터넷을 검색해보다가 가족세트전도를 보게 되었다. 그래서 답답한 마음으로 전화를 했더니 3개월간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오후2시 세트전도 훈련을 받으라고 소개해서 3월 11일 제111기 시작예배가 있다고 해서 가족세트선교센터(평내순복음교회)로 갔다.
오전 예배와 이론 그리고 오후에는 현장 전도에 나갔다. 그런데 길을 지나가는 사람과 횡단보도에서 신호를 가다리는 사람, 남녀노소, 학생 할 것 없이 모두 적극적으로 응하는 것을 보고 깜짝 놀랐다.
그리고 즉시 머리에 손을 얹고 영접기도를 시키는데 모두 따라하고 이름, 전화번호, 주소, 생년월일, 가족 상황까지 모두 적어내는 시간이 2분-3분 정말 충격적이며 너무나 놀랐다.
박영수 목사의 가족세트전도가 가장 탁월한 이 시대의 대안이라고 감히 말 할 수 있는 것은 성경적이라는 것이다. 박영수 목사의 가족세트전도는 지옥 가는 수많은 영혼들을 천국으로 순식간에 입성시키는 권세 있는 탁월한 전도법이다.(골1:13-14)
엡 6:12-영적 싸움-마귀에 잡혀있는 자의 영혼을 성령의 능력으로 순식간에 제압하고 구원시키는 강한 능력의 전도 성령의 전도방법이다. 유도로 비유하면 한판 업어치기 승인데 시원하고 후련한 전도법이다.
저는 가족세트전도를 통한 영혼구원을 위해 하나님께서 맡기신 사명을 다할 것이다. 그리고 가장 행복한 목회자요 전도자가 될 것이다. 아마 마귀는 이 방법을 가장 싫어할 것이다.
이 전도방법은 예수님께서 하셨던 방법이며 예수님께서 제자들에게 가르쳤던 방법이다.(마10;1-10) 이 방법은 성령충만 받고 성령으로 인도함 받는 가장 탁월하고 능력 있고 즉석에서 열매를 맺는 행복한 전도법이다.
우리는 하나님께서 부르실 때까지 평생 전도를 해야 한다. 우리가 어디를 가든지 성령충만하고 예수 이름만 가지고 지금도 나이 들어도 가는 곳마다 남녀노소 지옥가는 영혼들 그 즉시로 천국가게 하는 이 세대의 가장 탁월한  전도법이며 대혁명이며 대안이라고 소개한다.

인천희망교회 / 정요셉 목사

 

가족세트전도 아카데미 학장 박영수 목사                031)592-1691, 010)3730-2573                         평내순복음교회 경기도 남양주시 평내동 12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