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글보기
제목시각장애인에게 새 생명의 빛을...2009-02-18 11:06
작성자 Level 8

TS기독교TV, 무료개안수술을 위한 특별모금생방송

CTS기독교TV(사장 감경철)는 개안수술 비용이 없어 앞을 보지 못하는 어려운 이웃들에게 사랑의 빛을 전하기 위해 '특별모금생방송'을 진행한다. 

'예수 사랑 여기에 - "시각장애인에게 새 생명의 빛을"은 간단한 수술과 치료를 통해 시력을 회복해 정상적으로 살아갈 수 있지만 이조차도 받을 수 없는 사람들을 돕기 위한 특별 생방송이다.

개안수술을 통해 생명의 빛을 찾아주는 것 뿐 아니라 방송 이후에도 지속적인 기도와 후원을 통해 영혼의 참 소망을 전하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 방송은 20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총 1, 2부로 진행된다. 개그맨 이용식과 아나운서 김수연 씨가 사회를 맡고 초대가수로는 가수 이상우와 찬양사역자 최미 사모가 함께 한다.

또한, 얼마 전 아시아의 노벨상이라 불리는 '막사이사이상'을 수상한 실로암안과병원의 김선태 목사가 출연해 시각장애인으로 살아오며 겪은 역경들과 실로암안과병원 사역에 대해 구체적으로 이야기를 나눈다.


한편 CTS기독교TV는 지난 2002년 부활절을 기념하여 진행된 특집 생방송 <예수사랑여기에 - 1004명의 시각장애인에게 새 생명의 빛을>을 통해 어려운 형편의 1004명시각장애인들에게 무료개안수술을 실시한 바 있다. 이후 7년이 지난 올해, 다시 이 행사를 재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