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글보기
제목CTS기독교TV 빌윌슨 목사 초청 교회학교 부흥집회 전국 순회 개최2014-02-07 14:46
작성자 Level 8
CTS기독교TV(회장 감경철, ‘이하 CTS’)는 침체된 한국교회학교의 회복과 부흥을 위한 '빌 윌슨 목사 초청 교회학교 부흥 집회'를 2월 9일 부산 함께하는교회(황동한 목사)를 시작으로 서울, 대구, 마산, 목포 등 5개 도시에서 개최한다.
이번 집회에는 Metro World Child(이하 ‘MWC’)의 대표자이자, 세계적인 빈민아동 사역자로 활동하고 있는 ‘빌 윌슨’ 목사가 초청되며, 그의 간증스토리와 함께 어린이 선교사역의 새로운 방안과 노하우가 전해지게 된다.
‘빌 윌슨’ 목사는 전 세계의 거리로 내몰린 10만 명의 아이들을 가난과 폭력, 비행 등으로부터 보호하고, 구원과 사랑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어린이 선교단체 메트로월드차일드(MWC)를 설립하여 불우한 아이들을 섬겨오고 있다. 미국의 뉴욕 할렘가와 브루클린을 중심으로 사역을 시작한 빌 윌슨 목사의 MWC는 현재 뉴욕시뿐만 아니라 필리핀, 루마니아, 남아프리카 공화국, 케냐, 인도 등 세계 여러 국가에서도 활동이 이루어지고 있다. CTS는 ‘빌 윌슨’ 목사의 초청을 통해 한국 교회의 미래를 준비하며 교회학교의 회복과 부흥을 위한 새로운 기회가 될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
이번 집회는 교회학교 부흥에 관심 있는 목회자, 교회학교 교사, 어린이 사역기관과 기독교적 교육으로 자녀의 바른 인성과 학업능력 배양을 원하는 평신도, 학부모 등 누구나 참석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무료이다.(집회 문의전화 : 02-6333-2591)
집회 일정은 다음과 같다.
부산 2월 9일(주일) 17시 함께하는교회(황동한 목사), 부산 2월 10일(월) 19시 십대의벗센터(황동한 목사), 마산 2월 11일(화) 19시 마산동부교회(이용우 목사), 대구 2월 12일(수) 19시 대구동신교회(권성수 목사), 서울 2월 14일(금) 20시 하늘비전교회(오영택 목사, 목포 2월 15일(토) 11시, 19시 평안교회(김강순 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