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단/교회

글보기
제목대국경북지방회 교회학교 동계수련회2017-02-03 15:55
작성자 Level 8
첨부파일대구경북3[0].jpg (732.5KB)대구경북2[0].jpg (1.98MB)

대구경북지방회
교회학교 동계수련회…신앙의 발자취를 좇아!



대구경북지방회(회장 신재영 목사)는 지난 1월 12일(목)~13일(금), ‘신앙의 발자취를 좇아!’라는 주제로 교회학교 연합 동계수련회를 가졌다. 안동, 김천, 구미등지에서 모인 교회학교 학생들은 양화진 선교사묘역과 한국기독교 순교자기념관등 국내 기독교성지를 탐방하면서 오늘의 한국 교회가 있기까지 일사각오의 신앙으로 희생하셨던 선교사들과 신앙의 선배들의 흔적을 돌아보며 오늘날 우리들이 누리는 신앙의 자유 저절로 얻어진 것이 아니라, 믿음의 선한 싸움을 싸우며 신앙을 지키셨던 선배들의 고귀한 희생으로 인해 누리는 자유임을 마음깊이 깨달았다.


또한 한국병원선교회 곤지암수양관에서 가진 저녁성회(말씀 강태진 목사)와 아침예배(말씀 신재영 목사)를 통해서는 세상의 시류나 풍조에 물들지 않고 유행에 휩쓸리지 않으며 오직 하나님의 말씀을 붙들고 말씀대로 살아갈 것을 다짐하며 기도하는 시간을 가졌다. 매년 한차례 지방회 주관으로 교회학교 연합수련회를 갖는 대구경북지방회 교회학교 학생들은 일정 도중에 KBS방송국 견학과 맛집탐방을 통해서 즐거운 교제의 시간을 가졌으며 다음 연합수련회때 다시 만날 것을 기약하며 1박 2일의 수련회를 은혜가운데 잘 마무리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