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단/교회

글보기
제목제3회 목회세미나 서울중앙지방회2017-02-03 15:46
작성자 Level 8
첨부파일서울중앙3111.jpg (138.4KB)서울중앙1111.jpg (155.6KB)

제3회 목회세미나 서울중앙지방회
‘준비하라 오직 복음으로!’ 주제로 1박 2일간


서울중앙지방회(회장 김덕영 목사)는 지난 16일(월)부터 17일(화)까지 1박 2일간 속초한화콘도에서 ‘준비하라 오직 복음으로!’라는 주제로 제3회 목회세미나를 개최하고 한국교회의 바른 복음전파와 정체성 회복을 위해 오직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는 은혜와진리의 복음전파를 위해 더욱 헌신할 것을 다짐하는 한편  마음의 각오를 다졌다.
세미나를 시작하기에 앞서 드린 개회예배는 지방회장 김덕영 목사의 사회로 시작하여 부회장 박정자 목사의 대표기도, 교단총회장 조남영 목사의 설교 순으로 이어졌다.



조 목사는 히 11:1-6 말씀을 본문으로 '믿음으로 살자‘라는 제목의 설교를 통해 "이번 세미나를 위해 준비한 회원 여러분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리고 이번 세미나를 통해 사역자로서 더욱 성숙해 지게 되기를 소원한다"고 전하고 “2017년을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는 믿음, 변하지 않는 믿음, 반석같은 믿음의 삶을 살아갈 것”을 당부하고 회원들을 축복했다.
이어진 특강시간에는 ‘복고설교와 원어설교’ 박형우 목사, ‘성례전’ 김덕영 목사, ‘새신자 정착’ 김규호 목사의 특강이 이어졌다.
세미나 후 속초일대를 회원들과 함께 5대의 차량으로 나눠 타고 푸른 바다를 보며 한이 없으신 하나님의 은혜를 찬양하고 지역의 유명 관광지를 둘러보았다. 회원들은 인근 횟집에서 싱싱한 회를 나눠먹으며 회원들과 사랑의 교제를 나누었으며 올해로 3회를 맞는 서울중앙지방회 목회세미나에 참여한 회원들은 회를 거듭할수록 참으로 유익한 시간이 됨을 감사드리고 목회자로서 설교자로서 내 자신을 돌아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며 다음 세미나가 기다려진다며 입을 모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