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계종합

글보기
제목사단법인 대한예수교장로회 총연합회 2018년 신년 하례 및 법인 대표이사 이사 감사 및 예장 총연 고문, 상임회장, 임원 취임감 사예배2018-01-16 16:29
작성자 Level 8
첨부파일18년_예장총연_신년하례111.jpg (1.33MB)18년예장총연신년하례1111.jpg (1.3MB)

성경대로의 복음전파 한마음으로 기도


사단법인 대한예수교장로회 총연합회는 지난 1월 16일(화) 오전 11시 한국기독교회관 2층 대강당에서 2018년 신년 하례 및 법인 대표이사 이사 감사 및 예장 총연 고문, 상임회장, 임원 취임감 사예배를 드리고 새로운 한해를 허락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리고 교회의 본질회복과 성경대로의 바른 복음전파를 위해 한마음으로 기도하고 하나님께 영광 돌렸다.

모임에 앞서 드린 일부 예배는 상임 회장 장승우 목사의 사회로 시작되어  상임회장 이성현 목사의 대표기도, 총무 김광제 목사의 성경 봉독,  예장합동보수 총회 임원일 동의 찬양, 합동개혁 총회 장희선 목사의 국악찬양, 고문 김광본 목사의 설교 순으로 이어졌다.


김 목사는 역대상 4장 10절 말씀을 본문으로 '기도로 열린 길'이란 제목의 설교를 통해 지난해 많은 혼란이 있었지만 새해에는 더욱 뜨겁게 기도함으로 하나님의 인도하심으로 어려움을 극복하고 승리하게 되기를 당부하고 참석자들을 축복했다.

상임회장 김광호 목사의 축시에 이어 특별기도로 '나라와 통일을 위해', '국가 지도자들과 대통령을 위해', 사회 및 문화 경제발전을 위해', '한국 교회 개혁과 성령충만을 위해', '새롭게 출발하는 사단법인 예장총연을 위해' 변권능 목사, 차득한 목사, 한순용 목사 임은선 목사, 오선미 목사가 각각 주제별 기도를 인도했다.

계속해서 고문 송기호 목사와 고문 육옥수 목사의 축사가 있었으며  자문위원 박용기 목사의 격려사,  회계 김마리 목사의 헌금 기도, 고문 김기형 목사의 축도로 1부 예배의 모든 순서를 은혜 가운데 마쳤다.

2부 임원 취임식은 상임회장 이 강익 목사의 사회로 시작되어 지도 위원 안병삼 목사의 기도, 고문 김기형 목사가 대표이사 이광용 목사에게 취임패를 증정했으며 법인이사 감사 취임패 증정, 고문 추대장 고문 추대패 전달, 상임회장 추대장 및 추대패 전달 총회장 취임장 및 취임패 전달, 자문위원 위촉장 위촉패 지도위원 위촉장 위축패 전달 임원 임명장 임명패 전달, 위원장 임명장 등을 전달하고 뜻깊은 시간을 가지며 서로 격려했다. 대표회장 이광용 목사는 인사말을 통해 예장연합회가 예장총연합회로 명칭을 바꾸고 더 폭넓은 연합사역을 감당하게 되었다고 전하고 더욱 말씀중심의 사역을 펼치는데 총력을 기울일 것을 강조하고 회원교단 회원 모두를 축복했다.

이날 모든 순서는 국제선교협회 이사장 최창일 목사의 폐회기도로 모든 순서를 마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