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

글보기
제목가족세트전도참관기-서거차중앙교회2017-09-01 23:18
작성자 Level 8
첨부파일박영수_서거차교회111.jpg (56.1KB)

하나님 말씀의 큰 능력 깨달아



몇 년 전, 부산에서 목회자 전도 모임에 나가 평내순복음교회를 담임하는 박영수 목사를 만났다. 이 분은 가족세트 전도에 관한한 최고의 전도자임을 부인하지 않았다. 그 말씀에 의하면 자신은 여의도 순복음교회에서도 전도 왕을 했고, 현재 교회를 개척한 지 12년 만에 큰 부흥을 이루고 성공적인 목회를 하고 있다고 했다. 자칭 전도 왕들이 하도 많아 반신반의하며 집회의 모든 과정을 듣게 되었다.
집회에서의 말씀은 다른 전도 방법들과 약간 다른 것 같았지만 전체적으로 전도는 하나님께서 하신다는 말씀은 똑같았다. 우리가 무슨 힘이 있고 능력이 있어 뭇 사람들의 영혼을 구원의 길로 인도할 수 있겠는가? 그래서 나는 이 말씀에는 동의하면서도 하도 많은 전도 방법들을 들었기 때문에 이 전도 방법이 얼마나 우리 교회에 도움이 될지는 의문이었다. 그래서 그렇게 큰 기대를 하지 않고 그저 몇 가지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만 생각했다.
그런데 결과는 의외였다. 전도용품을 아무것도 주지 않고 오직 하나님의 말씀만으로 전도를 하는데 예수님을 믿지 않은 사람들이 의외의 반응을 보였기 때문이다. 잠시 잠깐 한두 시간 정도 전도를 하는데 첫날은 5명이 주님을 영접했고, 둘째 날은 10명이 한두 시간 만에 주님을 영접했다. 다른 그 무엇도 사용하지 않고 오직 요한복음 1:12 말씀“영접하는 자 곧 그 이름을 믿는 자들에게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권세를 주셨습니다. 1분 동안 회개하는 기도를 따라 하시면 구원과 축복을 받을 수 있습니다.”라고 하면서“사랑의 주님! 나는 죄인입니다. 오늘부터 예수그리스도를 나의 주님으로 영접합니다. 지금부터 천국 가는 그 날까지 행복하게 살다가 하나님 나라에 들어가게 도와주세요.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이 말씀이 전부이다. 정말 채 1분도 안 되는 이 말씀을 전했을 뿐인데 뭇 영혼들이 하나님을 영접하는 영접기도를 따라 하며 교회에 나오겠다고 약속을 했다.
그런데 더 놀라운 것은 박 목사님의 겸손함 때문이다. 무슨 말이냐면 아무도 오려 하지 않는 이 외딴 섬에 오겠다고 약속하고 실제로 와 주었다. 박 목사님은 그 누구든지 그 어느 곳이든지 불러주기만 하면 그곳이 어디든지 주님께서 주신 사명으로 알고 그것도 자비를 들여가면서 간다는 것이다. 박 목사님의 이런 겸손한 모습이 하나님을 감동시키고 박 목사님을 크게 쓰시게 하신 원인이 아니었나 생각해본다.
주님 감사합니다. 주님 쓰시는 종을 통하여 많은 영혼 구원하시고 홀로 영광 받아 주시옵소서. 아멘!

서거차중앙교회 사모 김미령

동영상 : http://blog.naver.com/bys2573  가족세트전도 아카데미 학장 박영수 목사 031)592-1691, 010)3730-2573    평내순복음교회 경기도 남양주시 평내동 12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