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

글보기
제목가족세트전도 참관기-대구꿈빛 강성교회2017-07-28 15:30
작성자 Level 8
첨부파일박영수_가족세트333.jpg (148.3KB)

가족세트간증문
(대구꿈빛강성교회 이경숙 사모)



와 보라, 가족세트전도!
여기에는 전적으로 성령님께서 인도하신다. 사마리아 수가성 우물가 여인이 예수님을 만났을 때 물동이를 던져버리고 동네로 갔다. 그리고 '와 보라'고 예수님을 전한것처럼 가족세트전도를 3번째 참관한 나는 '와 보라'고 외치고 싶다.
나의 남편은 보수적인 전형적인 경상도 사람이다. 남의 것을 잘 따라하지 않고, 웬만한 세미나에도 가지 않는다. 어쩌다 한 번 참석하면 그것으로 끝이다. 그런데 어쩐 일인지 가족세트전도 세미나에는 두 번을 참석하더니, 세 번째에는 우리교회에 박영수 목사님을 초청하였다. 그리고 네 번째도 참석한다고 하니 정말 놀라운 전도법임에는 틀림없다.
가족세트전도를 알고 나에게도 변화가 생겼다. 가족세트전도를 알기 전, 담임목회 20년째인 교회의 부흥은 안되고 그동안 양육한 성도들이 떠나감으로 실망과 좌절이 나를 낙심하게 했다. 내 마음에 영혼을 향한 사랑이 무덤덤해졌다. 그런데 박영수 목사님을 통하여 배우게 된 영접기도문이 내 마음을 울렸다. 지금까지 사용했던 영접기도문과 비슷하지만 어쩐지 간결하고 깔끔하고 감동이되었다.

-영접 기도문-
사랑의주님
나는 죄인입니다
오늘부터 예수그리스도를 나의주님으로 영접합니다
지금부터 천국갈 때까지 행복하게 살다가 하나님나라에 들어가게 도와주세요
아 멘

기도문의 끝으로 “구원 받으신 것을 축하드립니다!”라고 외칠 때는 그것이 진실로 나의고백이 되었고 예수님을 능력있게 전하고 싶은 간절한 소망이 생겼다.
강사목사님께서 41년간 이 전도법으로 영혼을 구원한 노하우를 사모하는 마음으로 겸손히 배워야겠다는 다짐을 세웠다.
가족세트전도법을 통해 한국에 있는 개척교회와 작은교회의 목사님, 사모님들이 성령충만하게 되고, 성전의 텅빈 자리를 바라보며 울부짖을 때 하나님께서 위로하여 주시기를 기도한다.

동영상 : http://blog.naver.com/bys2573  가족세트전도 아카데미 학장 박영수 목사 031)592-1691, 010)3730-2573    평내순복음교회 경기도 남양주시 평내동 12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