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

글보기
제목가족세트전도 참관기2017-05-13 08:58
작성자 Level 8
첨부파일가족세트_대전111.jpg (55.3KB)

부흥의 불씨가 되어준 가족SET전도법


저는 평범한 직장인으로 개척교회를 섬기는 청년입니다. 저희 교회 성도들은 성전건축을 앞두고 많은 영혼들을 붙여 주실 거라는 하나님의 말씀을 붙들고 교회 부흥을 위해 기도해왔습니다. 지난날 목사님과 전도대원들은 서울이며 지방이며 먼 곳까지 여러 가지 전도 훈련과 전도 세미나를 다니며 각종 전도법을 해봤고 부침개, 물티슈, 뻥튀기, 황토소금 등을 돌려봤지만 이런 전도법으로는 열매가 적었습니다. 성전 건축을 앞두고 성도들은 점점 빠져나가고 남아 있는 성도들은 10명에 지나지 않았습니다. 남아있는 소수의 성도들이지만 목사님과 사모님과 열심히 기도했더니 하나님께서 결정적인 기회를 주셨습니다. 바로 평내순복음교회 박영수 목사님의 가족 SET 전도법이 해답이었습니다. 기적의 50일 기도가 끝나고 다음 날인 4월 20일, 박영수 목사님께서 전국적으로 일정이 있어 바쁘신 와중에도 교회에 오셔서 세미나를 열어주셨습니다. 여러 지방에서 올라오신 목사님들도 오셔서 함께 세미나를 듣는데 청년은 저 혼자였습니다. 박영수 목사님은 저한테 “이교회청년이냐, 전도 잘하겠다”고 말씀을 하셨습니다. 저는 세미나를 들으면서 전도에 대한 열망이 마음에 불붙는 것 같이 강하게 느껴졌습니다. 세미나 2시간가량 하고 나서 교회 주변의 시장에 들어갔습니다. 처음 간 곳은 대전건강원. 박영수 목사님께서는 가게 문을 열고 들어가자마자 인사하고 “사업 잘되시라고 축복기도 드리겠습니다” 하시며 바로 머리에 손을 얹고 영접기도를 시키시는데 “따라 하세요. 사랑의 주님, 나는 죄인입니다. 오늘부터 예수 그리스도를 나의 주님으로 영접합니다. 지금부터 천국 갈 때까지 행복하게 살다가 하나님 나라에 들어가게 도와주세요.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가게 주인은 아멘 까지 따라 하고 머리에 손 얹는데도 순종적이어서 놀랐습니다. 박영수 목사님은 예배 나오라는 약속까지 받으시고 교패(축복패)를 붙이고 인증사진까지 찍었습니다. 게다가 요즘 개인정보도 잘 안 알려주는 시대인데 인적 사항이 적힌 수첩까지.. 이 모든 게 5분이면 끝났습니다. 박 목사님과 담임목사님과 사모님, 세미나에 참가한 목사님들과 함께 우리는 시장 12군데 가게를 신속하게 돌았습니다. 12군데 중 영접기도를 거부하는 곳은 한 군데도 없었습니다. 가는 곳마다 성령님이 함께하셨고 영적인 싸움에서 승리하였습니다. 그리고 담임목사님께서 평소에 기도하시던 무속인 3명도 우리 교회에 나오겠다는 결신을 하는 기적이 일어났습니다.
가족 SET 전도법은 속전속결로 기존의 전도법과는 비교가 안 되게 온전한 전도를 할 수 있습니다. 영접기도를 하면 하나님께서 예비하신 영혼은 반응하게 되어 있고 성령님께서 일하신다는 걸 느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가족 SET 전도법은 하나님께서 예비하신 영혼을 거둘 수 있는 적절한 전도법이고 이 시대에 꼭 필요한 전도법입니다.
바쁘신 와중에도 와주신 박영수 목사님께 감사드리고 앞으로 전도방법에 대해 고민하지 않고 ‘신나게’ 전도할 생각을 하니 행복하고 감격스럽습니다.

●-대전 우리들교회 김윤경 청년

동영상 : http://blog.naver.com/bys2573  가족세트전도 아카데미 학장 박영수 목사 031)592-1691, 010)3730-2573    평내순복음교회 경기도 남양주시 평내동 12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