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

글보기
제목가족세트전도참관기2018-01-25 11:14
작성자 Level 8
첨부파일막영수_세트전도111.jpg (107.7KB)

생명 다하는 그 날까지 전도자의 삶으로!



하나님은 우리가 은혜에 이끌려 사는 사람이 되기를 원하십니다. 그러나 저마다 잘나고 똑똑하고 아집을 깨닫지 못하기에 예수님을 보내셨습니다. 그리고 시대마다 저희들을 위하여 지도자들을 세워 주셔서 하나님 뜻을 이루어 주셨습니다.
즉 구약시대는 모세와 여호수아를 사울과 다윗과 솔로몬 등의 지도자들을 세우시고 하나님의 뜻을 이루어 내셨습니다. 신약시대에는 크게는 요한을 부르시고 분초마다 타는 유황불로 떨어지는 생명을 구하기 위하여 사도바울을 부르시고 세우셨습니다.
지금까지도 그랬듯이 불안하고 불확실한 세상 속에서 부름 받고 사명 받아 주님 뜻 온전히 이루기 위하여, 수많은 주위 사람들 전도하기 위하여 애써오다가 가족세트전도아카데미학장(평내순복음교회) 박영수 목사를 만나게 해주신 하나님께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김용기 목사(안동새에덴교회)의 초청으로 영하의 날씨도 아랑곳하지 않고 멀리 안동까지 찾아와 안동지역 초교파 목회자들을 위해 능력의 말씀을 선포하였습니다.
박영수 목사는 성령의 능력 가족세트전도로 안동시송현동 육군사단 건너편 상가를 상점마다 들러 말씀을 전했습니다.
크고도 넓고 높고 존귀하게 시대적인 사명으로 부름 받아, 어느 곳이나 달려가서 비가 오나 눈이 오나 바람이 부나, 새벽이나 아침이나 밤이나 낮이나, 거침없이 불같은 성령의 능력으로 말씀을 선포하는 전도의 역사를 현장에서 체험하며 하나님께 다시 한번 감사를 드렸습니다.
생명 다하는 그 날까지 하나님 뜻 하나님 나라 이루시려고 박영수 목사를 부르시고 세워주시고 일하게 하신 하나님께 감사와 모든 영광 돌립니다. 
생명 다하는 그 날까지 하나님 나라 이루어 드리는 영광의 삶을 살아내기 위하여 힘쓰기를 원하며, 다음 가족세트전도날을 손꼽아 기대하고 고대하며 기다리겠습니다.
 

안동광음교회 임숙화 목사

동영상 : http://blog.naver.com/bys2573  가족세트전도 아카데미 학장 박영수 목사 031)592-1691, 010)3730-2573    평내순복음교회 경기도 남양주시 평내동 12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