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

글보기
제목가족세트전도 참관기2020-03-05 14:56
작성자 Level 8
첨부파일박영수_1142-111.jpg (1.21MB)



초스피드 능력 전도사역자로 부름 받다!

가족세트전도법 세미나 첫째 날, 박영수 학장은 오전 강의와 전도실습 후에 저녁 강의 시간에는 전도현장 동영상을 보여주며 전도의 열정에 도전하게 하고, 전도왕의 사명에 불씨를 제공해 주었습니다.  
가족세트전도법에서 느낀 점은 매우 쉬우나 또한 따라하기가 매우 어렵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반드시 박영수 학장이 가르쳐 준 그대로 따라해야 승리할 수 있습니다.
가족세트전도법 대로 사업장에서 전도 실습을 하게 되었습니다. 세분의 영혼을 만났는데 하나님께서 예비하신 두 분의 영혼이 주님을 영접하였습니다. 매우 기뻐서 성전에 도착하자마자 펄쩍펄쩍 뛰면서 하나님께 감사와 찬송으로 영광을 돌려 드릴 수 있었습니다. 하늘과 땅의 권세를 가지신, 이미 승리하신 우리 주님의 이름의 권세와 성령님의 권능으로 그리스도의 신부된 우리도 할 수 있다는 영적 자존감과 우리들을 통해 하나님의 나라가 임하옵시며 하나님의 뜻이 이루어지기를 간절히 소망하는 믿음과 주님을 영접하므로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순간에 하나님의 사랑으로 기쁨충만, 행복충만, 성령충만한 크신 은혜와 사랑을 우리 모두에게 부어주셨습니다. 할렐루야!
가족세트전도 아카데미 박영수 학장의 제자가 되게 해주신 우리 주님께 영원한 감사와 찬송과 영광을 돌립니다.  아멘.  할렐루야~!!!


가족세트전도아카데미 홍보대사
서울 금호동 열방제자교회
이선희 전도사

동영상 : http://blog.naver.com/bys2573  가족세트전도 아카데미 학장 박영수 목사 031)592-1691, 010)3730-2573    평내순복음교회 경기도 남양주시 평내동 12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