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

글보기
제목전국의 11개 교회 장기기증 캠페인 동참2014-06-17 14:21
작성자 Level 8
첨부파일사랑의장기기증각막1.jpg (89.9KB)

혜명교회, 시각장애인 위한 각막이식 수술비 전달


(재)사랑의장기기증운동본부(본부장 박진탁)는 지난 8일 주일, 전국 11개의 교회에서 대대적으로 사랑의장기기증서약예배가 드려졌다고 밝혔다.
지난 8일 주일, 경기도 화성시에 위치한 예수향남교회(담임목사 정갑신)는 2부, 3부 예배에 박진탁 목사를 초청해 사랑의장기기증서약예배를 드렸다. 박 목사는 설교를 통해 “무한한 예수그리스도의 사랑을 받고 있는 우리가 먼저 장기부전 환우들을 돌아보고, 장기기증 서약 동참으로 이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선물합시다.”라고 메시지를 전했다.
같은 날, 서울 마포구에 있는 염산교회(담임목사 김종익)도 1부 부터 4부 예배까지 온종일 예배에 본부 김동엽 목사를 초청해 사랑의장기기증서약예배를 진행했다. 또한 인천 계양구에 위치한 청운교회(담임목사 강대석)의 예배당도 생명나눔의 뜨거운 열기로 가득했다.
특히 이날 주일, 장기기증 운동 사역에 동참할 뿐 아니라 소외된 장기부전 환우들을 위해 수술비 후원에 앞장선 교회가 있다.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혜명교회(담임목사 공효순)는 8일 주일, 오후 2시예배에 본부 최은식 목사를 초청해 사랑의장기기증서약예배를 드리고, 각막이식 수술비 후원금을 전달하는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공효순 목사는 “혜명교회 설립 60주년 기념 사업으로 장기부전 환우를 돕는 후원사업에 동참하게 되었습니다. 기독교적으로도 숭고한 가치를 지닌 아름다운 나눔, 장기기증 운동의 소중함을 다시 한 번 깨닫는 시간이었습니다.”라고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이날, 예수향남교회, 염산교회, 청운교회, 혜명교회를 비롯한 전국의 11개 교회에서 사랑의장기기증서약예배를 드려 하루 동안 무려 2,086명의 성도들이 장기기증 서약에 동참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문의: (재)사랑의장기기증운동본부 홍보팀 02-363-2114(내선5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