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

글보기
제목생명을 살리는 일에 앞장 다짐-마셔도 될 정도로 안전한 알칼리이온수 주방1종 세제 클린플러스2016-06-26 10:21
작성자 Level 8

하나님께서 맡겨 주신 사명 모든 제품 수익금은 세계선교와 연결
마셔도 될 정도로 안전한 알칼리이온수 주방1종 세제 클린플러스


생활 속에 깊숙이 들어와 있는 가정생활용품의 안전점검 미비로 사건사고가 잇달아 온 국민이 이에 대한 공정한 처리와 재발방지를 위해 정부당국자에게 대책마련을 촉구하고 있다. 이 같은 문제는 심심치 않게 이어져 오고 있어 근본적인 대책마련이 시급한 가운데 안전한 먹거리와 깨끗한 환경을 위해 사명감으로 친환경세제를 만들어 공급하는 믿음의 사람 ㈜한국전해수시스템 대표 유효석 집사를 만났다.
“하나님이 우리에게 주신 자원 즉, 햇빛과 공기와 물 그 중 물에 특수한 전기분해를 일으켜서 기능수를 개발하게 되었습니다. 자세한 기술은 설명드리기 어렵지만 기본 원리는 깨끗한 물에 특정 조건으로 전기분해를 일으켜 고기능성 전해수를 만드는 원리입니다.”
과일 표면에 잔류하고 있는 농약제거를 위해 세제에 담궈 놓아도 농약을 깨끗하게 제거한다는 것은 불가능한 일이다. 그런데 유효석 대표가 개발한 무계면활성제 클린플러스는 순식간에 농약을 제거한다. 친환경 전해수가 과일표면에 남아 있는 농약을 순식간에 분리시켜주기 때문이다.
"한국전해수시스템에서 개발한 친환경세제는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자원을 그대로 활용하는 것입니다. 정수된 물에 화학물질을 단 1%도 배합하지 않고 전기적 파워를 넣어서 살균, 세척, 탈지, 탈취, 피부진정 등의 기능을 가진 여러 종류의 기능수로 변화시키며, 사용후 일정 시간 경과 후에는 다시 자연의 물로 되돌아오므로 폐수처리에도 도움이 됩니다."
유 대표는 모든 제품을 기술특허 상표인증을 마치고 공신력있는 제품으로 무계면활성제 무방부제 원칙으로 친환경제품을 생산하여 공급하고 있다. 
과일 잔류농약제거를 위해 마셔도 될 정도로 안전한 알칼리이온수 1종 세제 클린플러스를, 단백질과 지방에 대한 분해 능력이 탁월하여 찌든 떼 제거를 위해 마법크린을, 속옷 세정제로서 유아, 아토피환자에게 효과적인 마법크린U, 언제 어디서나 뿌리는 살균세정수 압소크린과 냄새의 근본 원인을 잡아주는 친환경탈취제 클린프러스 탈취제(라벤더, 페퍼민트, 핑크로즈, 파인, 오렌지향, 무향) 등을 개발하여 큰 호응 속에 판매가 확대되고 있다.
유 대표는 아프리카선교에 큰 관심을 갖고 선교활동을 벌여 오던 중 열악한 환경 가운데 살균세정수 압소크린 하나만 있어도 질병의 확산을 막는데 큰 도움이 된다는 것을 보고 이 제품을 통해 저들을 돕기 시작했다. 
살균세정수와 전해수를 만들어 사용할 수 있도록 장비와 기술을 전수하고 있으며 아프리카에서 그치지 않고 네팔과 우즈벡 등에서 공급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대기업위주의 상권으로 형성된 우리나라의 물류체계에서는 대형마트 공급이 아직은 저조하지만 친환경 무공해 무계면활성제의 강점으로 차츰 성장할 것으로 보이며, 최근에는 해외수출의 문도 열리고 있다고한다. 
㈜한국전해수시스템 유효석 대표는 이 모든 것들이 하나님께서 맡겨 주신 사명으로 알고 모든 제품의 수익금은 세계선교와 연결하여 사용하고 있으며 어려운 나라에 나가 선교사역을 감당하는 선교사들이 도움요청을 해오면 제품을 생산할 수 있는 장비를 지원하여 자체 내에서 생산 공급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한국전해수시스템 010-8240-3808, 031-212-9287 대표 유효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