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글보기
제목한국창조과학회 7대 회장 취임감사예배2017-01-19 14:24
작성자 Level 8
첨부파일한국창조과학회000.jpg (48.7KB)

한윤봉 신임회장, “다음세대를 강건하게 세우겠다”

한국창조과학회는 지난 12월 17일(토) 오전 10시 용산구 서빙고동 소재 온누리교회 서빙고캠퍼스 믿음홀에서 7대 한윤봉 신임 회장의 취임 감사예배를 드렸다.
이날 박종길 목사는 “창조주 하나님”(로마서 1장 20절) 이라는 제목의 설교를 통해 “창조의 진리를 온 만물에 분명히 알리는 귀한 사명을 감당하는 한국창조과학회가 되길 바란다”고 증거했다.



이어서 진행된 취임식에서 한윤봉 신임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교회들이 필요로 하고 협력하는 한국창조과학회, 다음세대를 강건하게 세우는 한국창조과학회가 되기 위해 미력하나마 최선을 다하겠다” 고 밝혔다.
이춘식 목사(배넘실교회)의 축사에 이어 진행된 이임식에서 이은일 전임회장은 “창조과학회를 공격하는 기독교 내부의 유신 진화론의 목소리가 높아져 가고 있는 가운데, 많은 어려움을 경험했지만 학회를 이끄시는 분은 오직 하나님이시고, 하나님의 은혜로 학회가 이 자리까지 오게 되었음을 고백할 수밖에 없다. 탁월한 과학자이며, 교회와 연합하여 어린이, 청소년 캠프를 매년 개최하여 차세대에게 창조신앙을 전하고 계신 한윤봉 교수님이 제7대 회장으로 취임하게 된 것에 정말 감사드리며 앞으로의 큰 발전과 주님의 역사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윤봉 신임회장의 탁월한 리더십과 과학적 전문성, 그리고 신실한 영성의 결합으로 시대에 맡겨진 창조과학회 역할을 잘 수행하여 창조신앙 회복과 한국창조과학회의 발전을 이룰 인물로 기대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