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글보기
제목16시간의 기적 찬양팀 밴드 만들기2013-11-06 09:39
작성자 Level 8
첨부파일작밴경연1.jpg (145.4KB)

작은교회 세우기 프로젝트, 밴드아카데미캠프


작은교회세우기연합은 작은교회 세우기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작은교회를 대상으로 찬양팀 밴드를 만드는 ‘밴드아카데미캠프’를 성황리에 진행되고 있다.
1박 2일 동안 진행되는 캠프는 찬양팀 밴드를 만들고자 소원하는 작은교회들에게 ‘16시간의 기적’이라고 불릴만큼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작밴 Minisrty 류인영 단장은 “작밴 캠프는 악기를 전혀 다루지 못하는 초보자들도 2박3일 16시간의 교육으로 합주를 할 수 있으며, 반주자가 없는 작은교회에 청소년 밴드팀이 만들어 진다”고 소개하며 “전문 강사의 고품격 교육이며 또한 후속 교육 프로그램으로 이어지는 연장 아카데미로 어느 지역이든 4교회 이상만 모이면 캠프를 열수 있다”고 밝혔다.
이번 캠프는 SCF작은교회세우기연합과 CBS작은교회섬김센터의 지원으로 아주 저렴하게 캠프에 참여할 수 있어 많은 16시간의 기적을 체험하기를 원하는 많은 작은교회들이 참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작밴 캠프 후속 연장 프로그램으로 진행되는 작밴 아카데미는 매주 토요일, 원하는 교회는 강사가 찾아가서 캠프에 참가한 학생들에게 연장 수업을 함으로 지속적으로 지도하고 있다.
한편 작밴에서는 작은교회 찬양팀들에게 큰 무대에서 찬양할 수 있는 기회를 주며 그들이 작지만 우리도 할 수 있다는 꿈과 희망을 심어주기 위해 작은 교회들만을 대상으로 하는 찬양대회를 만들었다.
작밴찬양경연대회는 SCF작은교회세우기연합 주최, DS엔터테이먼트가 주관, CBS작은교회섬김센터와 거점교회들의 후원으로 5월과 11월 년 2회 개최된다.
1차 지난 5월 26일(주일) 저녁 6시 신촌 공연장 “소통홀”에서 개최됐으며 2차는 오는 17일(주일) 저녁6시 열방교회(담임 소병근 목사)에서 개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