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단/교회

글보기
제목경기남지방회 입당2017-01-19 15:19
작성자 Level 8
첨부파일경기남입당감사111.jpg (1.19MB)

경기남지방회
진리와빛교회 입당감사예배 및 창립9주년 감사예배


경기남지방회(회장 김기인 목사)는 지난 2016년 12월 19일(월), 충북 제천시에 위치한 진리와빛교회(담임 오용득 목사)에서 새성전입당 및 창립9주년 감사예배를 드렸다. 이날 예배는 사회에 오용득 목사, 대표기도에 김진태 목사(선한열매교회), 목회대학원6기생의 특송에 이어 김기인 회장목사의 설교로 이어졌다. 김 목사는 히 12:1~2 말씀을 본문으로 한 ‘예수님을 바라보자’라는 제목의 설교를 통해 회원들에게 오직 주님만을 바라볼 것을 선포하여 참여한 회원과 교회성도들에게 큰 은혜로운 말씀이 되었다.
이후 박흥열 목사(오성사랑교회)와 증경회장 정석현 목사(평강교회)가 축사를 전하였으며, 김남수 목사(밝은빛교회)는 격려문을 통해 이 시대에 진리와 빛 되시는 주님을 본 받아 제천시에서 큰 부흥이 일어나기를 축복하였다.
또 서형택 안수집사(진리와빛교회 건축위원장)가 건축에 대한 개요를 발표하고, 신동숙 목사(임마누엘교회)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이날 오용득 목사는 인사말을 통해 진리와빛교회가 선교하는 교회로 나아가기를 선포하였으며 이를 위해 지방회 회원과 참여한 모든 이들의 기도를 부탁했다. 끝으로 진리와빛교회에서 준비한 오찬을 함께  나누며 서로 격려하고 축하하며 모든 행사를 마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