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단/교회

글보기
제목3.1절 기도문2017-03-16 17:02
작성자 Level 8

3/1 절 기념 나라와 민족과 지도자들을 위한 시흥시 기독교 연합회 기도회 기도문
 

나라와 민족과 지도자들을 위하여 기도 합니다.
세계 기독교사에 일찍이 찾아볼 수 없는 영적 부흥과 그에 따른 정신 혁명과 물질 축복을
물듯이 부어 주시므로  전 세계인 들에게 살아계신 하나님을 증거하며 부러움을 사게 하여
주신 전지전능의 하나님 아버지를 찬양 합니다.

하나님을  사랑하고 이웃을 사랑하며 먹든지 마시든지 하나님의 영광을 위하여 살라고 말씀하셨건만 우리의 모습을 돌아보면 주님 앞에 온전치 못하오니 용서하여 주옵소서.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를 돌이키시며 용서하시는 하나님 아버지이심을 믿기에 오늘 시흥시 기독교 연합회 주관 3.1절 기념 기도회로 모여서 나라와 민족과 지도자들을 위해 기도하게 하시니 감사드립니다.

지금 이 나라 이 민족은 백척간두 사면초가 심산유곡 진퇴양난에 빠져가고 있습니다.
앞을 돌아보고 뒤를 돌아보고 좌우를 살펴도 솟아 날 구멍이 없기에 위로 하늘이 열려 홍해길을 열어 주신 하나님께 도와 달라고 부르짓습니다.
주변 열강들은 5천년 이래로 한시도 평안함 없이 우리를 괴롭혀왔습니다.
현재 남북한을 가지고 서로 지렛대로 활용하며 압박하며 자기의 유익을 취하고 있으며 본시적으로 통일을 가로막는 세력들로 포진되어 있습니다.
또한, 북한은 핵과 미사일로 위협이 최고조에 이르고 있고, 이해할 수 없는 극단의 행동으로 세계의 가십거리가 되고 있습니다.
남한은 탄핵정국을 맞이하여 국론이 최고조로 분열되어 한치 앞을 내다볼 수 없는 지경에 이르렀습니다.
지도자들은 당리당략에 휩싸여 민족의 100년 대계와 미래를 보지 못하고 있습니다.

이럴 때에 말씀하신 약 5:17 #의인의 간구는 역사하는 힘이 많으니라 #
굳게 붙잡고 시흥시의 거주하는 예수로 죄 용서받은 의인들이 하나님께 간절히 이곳에 모여 기도하오니, 이 나라, 이 민족을 보살피시고 불쌍히 여기시어 구원하여 주옵소서.

어려움에 처한 이 나라 이 민족이 이 상황이 되었으니 살려주옵소서.
어려움에 처한 이 나라 이 민족이 이 모습뿐이니 도와주옵소서.
어려움에 처한 이 나라 이 민족이 한계 상황이오니 함께하여 역사하여 주옵소서.
어려움에 처한 이 나라 이 민족이 앞으로 잘하겠으니 붙잡아 주옵소서.
살아계신 하나님을 믿음으로 가까운 장래에 우리의 기도를 들어주신 하나님께서 우리가 간구한 것 보다 더 좋은 방법으로 축복하시고 응답하셨다고 간증하는 우리의 무리가 되게 하여 주옵소서.

감사드리며 이 모든 말씀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하옵나이다.

 

2017년 3월 5일 시흥시 기독교 연합회 증경 회장 이 인 규 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