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단/교회

글보기
제목경기동남지방회 목사임직2015-06-16 17:39
작성자 Level 8
첨부파일경기동남지방회[4].jpg (88.2KB)

월례회 및 임직예배, 아름다운 주의 일꾼 당부
경기동남지방회


경기동남지방회(회장 김남수 목사)는 지난달 30일 경기도 이천시 율면 오성2리 427-2 번지 소재한 오성사랑교회(담임 박흥열 목사)에서 2015 목사임직예배와 함께 지방회 월례회를 가졌다.
1부 예배는 김동문 목사(동산중앙교회)의 사회, 김남수 목사(밝은빛교회)의 대표기도, 최남순 목사(양평영광교회)의 성경봉독, 목회대학원 동기생들의 특송과 표헌자 목사의가 축하 찬양에 이어 최병일 목사(직전회장, 신행제일교회)가 딤후 2:19~26을 본문으로 임직자들과 참여한 회원들에게 “교회의 중심에는 오직 성령, 말씀, 기도로 충만해야 함”을 강조했다.
이어 목사 안수식이 진행되어 한원화, 성백달, 김정준 목사가 임직을 받았다. 임직식 후 오규섭 목사(순복음본교회)는 권면을 통해 임직대상자들에게 “언행이 일치되는 정직하고 성실한 목회자가 되어야 함”을 당부했다. 이어 임직자 대표 성백달 목사는 답사를 통해 “먼저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며 성실하고 착한 목회자로 서기를 원하며 많은 기도와 응원을 부탁한다”고 인사했으며, 이원정 목사의 헌금기도, 신임 임직자들 모두의 축도로 임직예배를 모두 마쳤다.
식사 후 2부 순서로 지방회 회무 처리에 들어가 신임지방회장에 김남수 목사가 추대되었으며, 직전 임원들과 신임임원들의 인사로 2015년 지방회 임원들이 교체 되어 회원들로부터 축하를 받았다.
신임회장 김남수 목사는 인사말에서 더욱 화합하고 아름다운 주의 일꾼이 되기를 당부하고, 모이기를 힘쓰는 모든 회원들이 되기를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