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단/교회

글보기
제목열정적 찬양, 뜨거운 기도의 열기 새벽까지 이어져2015-08-20 10:47
작성자 Level 8
첨부파일비제이캠프.jpg (599.1KB)장기자랑.jpg (71.7KB)

청소년 비제이워십캠프 소식
중.고등학교 청소년들을 위한 하계 연합수련회 비제이워십캠프 (Bible&;;Jesus Worship Camp)



가 지난 8월13일(목)~15일(토)까지 제주도 제주시 애월읍 곽지리에 있는 성안수양관에서 열렸다. 매년 하계 및 동계 두 차례씩 열리는 수련회에 약300여명의 청소년들이 참석하여 찜통더위도 무색케 할 만큼 뜨거운 열기가운데 복음적인 설교와 열정적인 찬양과 뜨거운 기도가 새벽까지 이어지며 예수님을 인격적으로 만나는 감동적인 시간을 가졌고 성장과정에서 알게 모르게 받은 마음의 상처들을 깨끗하게 치유 받는 시간도 가졌다. 둘째 날 장기자랑 시간을 통해 각 팀마다 그동안 열심히 준비해온 율동과 찬양을 마음껏 뽐내는 흥겨운 시간도 가졌다.


비제이워십캠프는 청소년 자비량수련회 섬김을 위한 초교파 자원봉사단체로 매년 하계와 동계에 충북 청원과 제주에서 청소년캠프를 실시해 오고 있다. 복음적이고 은혜가 충만한 모임이어서 전국의 중소규모의 교회에서 많이 참여하고 있으며 교단내 제주지방회 순복음예수나라교회(담임 김견수 목사)를 비롯 몇 교회에서 함께했다.
우리나라의 미래를 책임질 다음세대들을 위한 천국잔치를 통해 세계적인 믿음의 거장들이 많이 배출되기를 간절히 기도해 본다.
- 제주에서 김견수 목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