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단/교회

글보기
제목열린순복음교회 창립예배 지역복음화 위해 헌신 다짐2016-05-13 09:23
작성자 Level 8
첨부파일경기남_열린순복음.jpg (63.7KB)

경기남지방회


경기남지방회(회장 김남수 목사) 열린순복음교회(담임 김미연 전도사)는  지난 4월 28일(목) 오후 3시에 경기도 화성시 병점동 431-9번지에 위치한 동교회 새성전에서 창립예배를 드리고 땅끝까지의 복음전파사역을 위해 지역복음화를 위해 더욱 헌신할 것을 다짐했다.
이날 창립예배는 박흥열 목사(오성사랑교회)의 사회로 시작하여  김효신 목사(찬양교회)의 대표기도, 증경회장 정석현 목사(평강교회)의 설교 순으로 이어졌다.
정 목사는 골 3:1-4 말씀을 본문으로 ‘위의 것을 생각하라’라는 제목의 설교를 통해 “세상 것을 찾고 구하며 그것만을 위해서 사는 삶이 아니라  하나님 나라를 구하는 삶의 중요성과 가치를 실현해 나갈 것”을 강조하고 회원들을 축복했다.
이어 신동숙 목사(임마누엘교회)의 권면, 김기인 목사(벧엘교회)의 축사, 최정용 목사(믿음교회)의 헌금기도, 열린순복음교회 담임 김미연 전도사의 감사 인사말이 있었다.
김 전도사는 “먼저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며 예배를 위해 수고해 주신 지방회 여러 임원들께 감사를 드리고 지역사회와 세계복음화를 위해서 열심을 다할 것”을 다짐하고 위하여 기도를 부탁하였다. 증경회장 정석현  목사의 축도 순서로 모든 예배를 마친 후 열린순복음교회에서 정성껏 준비한 식사를 함께 하며 모든 행사를 은혜 가운데 마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