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단/교회

글보기
제목순복음복있는교회 교회창립 7주년 기념 및 임직예배2016-05-13 09:22
작성자 Level 8
첨부파일경기남지방회_임직2.jpg (86.5KB)

경기남지방회
땅끝까지의 복음전파 위해 충성 다짐



경기남지방회(회장 김남수 목사) 순복음복있는교회(담임 서경오 목사)는 지난 4월 30일(토) 오전 11시 교회창립 7주년 기념 및 임직예배를 드리고 하나님 사역을 위해 헌신할 일꾼들을 세우고 땅끝까지의 복음전파를 위해 충성할 것을 다짐했다.
이날 예배는 지방회 총무 박흥렬 목사의 사회로 시작되어 서기 김효신 목사의 대표기도, 재무 최정용 목사의 성경봉독, 지방회장 김기인 목사의 설교 순으로 이어졌다.
김 목사는 살전 5;19-28 말씀을 본문으로 ‘느끼고 깨닫고 지켜야 할 성령의 사람’ 이란 제목의 설교를 통해 하나님의 일꾼으로 부르심을 받은 제직들은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하고 교회를 위해 충성하고 헌신할 때 하늘나라의 상급으로 채워진다고 전하고 임직자들을 축복했다.
이어 담임 서경오 목사 집례로 임직자에 대한 서약, 안수기도, 악수례, 공포가 있었으며 축하 순서로 증경회장 정석현 목사의 축사, 부회장 신동숙 목사의 권면, 증경회장 김기인 목사의 임직증서수여, 담임 서경오 목사의 임직패증정, 회계 정미자 목사의 헌금기도, 김형자 전도사의 헌금특송, 담임 서경오 목사의 인사 및 광고, 김기인 목사의 축도로 예배의 모든 순서를 마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