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계종합

글보기
제목제67차 총회 제1회 실행위원회2018-07-12 10:23
작성자 Level 8
첨부파일설교_총회장_임웅재_목사111.jpg (1.12MB)실행위광경67-1차111.jpg (787.7KB)



성경말씀대로의 신앙 이어가야
퀴어축제 반대 차별금지법 저지

교단 총회(총회장 임웅재 목사) 제67차 총회 제1회 실행위원회가 지난 7월 9일(월) 오후 1시 총회본부에서 열려 동성애 퀴어축제로 인한 가치관의 혼란을 막고 동성애자들을 주님 앞으로 인도하기 위해 막중한 사명을 감당케 하심을 감사드리고 더욱 혼란에 빠진 한반도평화를 위해 기도에 힘쓸 것을 다짐했다.
이날 회의에 앞서 드린 예배는 교단 총무 신재영 목사의 사회로 시작되어 부산동지방회장 홍현철 목사의 대표기도, 사회자의 성경봉독, 총회장 임웅재 목사의 설교 순으로 이어졌다.



임 목사는 빌 2:5-11 말씀을 본문으로 ‘예수님의 마음을 품자’라는 제목의 설교를 통해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성경중심의 교단에서 섬길 수 있게 됨을 감사드린다”고 전하고 “긍휼과 자비, 헌신과 사랑의 마음 예수님의 마음을 품고 성공적인 목회의 열매를 맺고 천국갈 때까지 묵묵히 사명을 감당하는 사역자들이 다 될 것”을 당부하고 참석자들을 축복했다.
교단 증경총회장 김용덕 목사의 축도로 예배를 마친 후 곧바로 회의에 들어갔다.
의장 임웅재 목사 주재로 열린 회의는 교단 증경총회장 박영찬 목사의 개회기도 후 서기 이경진 목사의 회원점명, 총회장 임웅재 목사의 개회선언 후 보고사항이 이어졌다. 보고사항에서 교단 총무 신재영 목사는 교단업무보고사항으로 67차 정기총회 성료, 제8회 전국사모연합회 정기총회, 부흥사회 임원모임, 제67차 총회장 임웅재 목사 취임예배, 제67차 총회 제1회 고시위원회 첫 모임, 총회신학교, 목대원 2018학년도 1학기 종강예배, 목대원 2018년도 상반기 계절학기 등의 내용들이 보고되었다.
이어 재무 이은승 목사의 수입보고, 회계 조병희 목사의 지출보고 순으로 진행되었다.
결의 및 안건토의 사항으로 교회가입 청원, 교역자가입 청원, 전도사임명 청원, 교역자복귀 청원, 교회전출입 청원, 교역자전출입 청원, 교회명칭변경 보고, 교회주소변경 보고, 교역자은퇴 보고 건이 보고 결의되었으며 67차 총회에서 임기가 만료된 각 국장과 각 위원장이 각각 연임 또는 새로이 임명되었다. 교회성장국장에 홍현철 목사가, 평신도국장에 심재덕 목사가, 신학교리국장에 임형순 목사가 새로 임명 인준되었다.
기타사항으로 교육국 주관 중고등부 연합수련회 7월중 개최, 여교역자회 하계수련회 등 각종 여름철 수양화 개최에 만전을 기하기로 했다.
이날 실행위원회는 증경총회장 임종달 목사의 폐회기도로 모든 순서를 마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