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계종합

글보기
제목청년봉사선교회 여름수련회2019-08-14 18:43
작성자 Level 8

진리충만, 사명감충만 … 청년봉사선교회 여름수련회
투철한 애교심과 애국심으로 무장, 교회와 나라 위해 기도

 


 은혜와진리교회 청년봉사선교회 여름수련회가 8월 1일(목)부터 3일(토)까지 2박 3일간 전원성전에서 ‘무엇에든지 이것들을 생각하라’(빌 4:8)라는 주제로 하나님의 크신 은혜 가운데 열렸다.
 청년들은 다채로운 순서를 통해 말씀의 은혜와 성령의 권능을 받아 젊은 날에 더욱 주의 말씀을 청종하며, 교회의 3대 목표를 위해 앞장서 헌신하며 복음전파에 힘쓸 것을 다짐하였다.
 첫날 개회예배, 조별모임, 특강이 진행된 후 저녁에 바울성전에서 당회장 조용목 목사를 강사로 이번 수련회 주제 특강이 열렸다.
 GNTC뮤지컬의 특송, 방송통신선교연합회가 편집·제작한 ‘역사바로알기 캠페인’ 동영상 시청에 이은 특강에서 조용목 목사는 올바른 역사관과 국가관을 가지고 교회와 나라를 위하는 청년들의 헌신과 기도생활을 격려하고, ‘생각의 내용과 방법’이란 제목으로 말씀해 주었다.
 이어서 조용목 목사는 예수 그리스도의 구속에 근거한 생각, 하나님이 나와 함께하신다는 생각, 자신이 겪는 모든 일이 합력하여 선을 이룬다는 생각, 무엇에든지 참되고 무엇에든지 경건한 생각을 하는 사람이 참된 그리스도인이라고 역설하고 그리스도인답게 모든 생각의 내용과 방법을 성경에 부합하도록 판단하고 선택하고 조정하며 살아가도록 청년들에게 당부하였다.
 이어서 조용목 목사는 건강하여 열심히 주를 섬기며 각자의 소중한 꿈을 주 안에서 성취하도록 신유와 축복의 기도를 해주었다.
 2박 3일간 진행된 수련회에서 청년들은 교회의 3대 목표를 주제로 한 각각의 특강과 관련 활동, 북한선교회 특강, 주제 발표회 등을 통해 신령한 지식을 쌓고 기도회에서 교회부흥과 국가안보를 위해, 성령충만과 소원성취를 위해 간절히 하나님께 기도하였다. 이와 함께 아침 산책과 물놀이 등 주 안에서 교제하면서 서로 믿음을 북돋워 주는 은혜로운 시간을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