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계종합

글보기
제목미래목회포럼 제16회 정기총회2019-12-06 11:48
작성자 Level 8
첨부파일미래목회포럼11.jpg (1.8MB)

한국교회 미래 변화와 개혁 위해 사명감당 다짐


미래목회포럼 제16회 정기총회가 지난 12월 2일(월)  오전 11시 장충동 앰배서더호텔에서 열려 신임 대표회장에 고명진 목사를 선임하는 한편 이사장에 오정호 목사를 선임하는 등 임원진을 개선하고 각종 회무를 처리했다.
이날 회무는 대표 김봉준 목사의 인도로 시작되어 심상효 목사의 대표기도, 이상대 목사의 정기이사회 견의 및 정관개정안 보고, 사무총장 박병득 목사의 사업보고, 양인순 목사의 감사보고, 임영문 목사의 회계보고, 이사장 정성진 목사의 16회기 대표 및 임원인준 절차를 갖고 사업계획안을 신임원에 위임하고 각종 회무를 마쳤다.
곧바로 이어진 이·취임 밓; 위촉감사예배는 이사 이상대 목사의 사회로 시작되어 김희수 목사의 기도, 황덕영 목사의 성경봉독, 연동교회 원로 이성희 목사의 설교 순으로 이어졌다.
이 목사는 수 3:1-6 말씀을 본문으로 '가나안을 향한 거룩한 순례'라는 제목의 설교를 통해 한국교회를 위해 크게 쓰임 받는 미래목회포럼의 현재의 모습을 보며 초대 대표를 지낸 사람으로 감사드리고 앞으로의 모든 과정을 하나님께서 지켜주심을 믿고 또 기도와 성원을 보낼 것을 강조하고 더 큰 역할을 감당할 것을 당부했다.
이어 직전대표 김봉준 목사와 직전이사장 정성진 목사의 이임사, 신임대표 고명진 목사와 신임이사장 오정호 목사의 취임인사가 있었으며 고 목사는 한국교회의 미래의 변화와 개혁을 위해 사명감당을 다짐했으며, 오 목사는 미래목회포럼의 발전과 성장을 위한 헌신을 다짐했다.
김진호 감독, 김수읍 목사는 축사를 통해 미래목회포럼의 귀한 사역을 위해 사명을 감당하는 분들에게 큰 복이 함께 할 것을 축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