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글보기
제목
미래목회포럼 부활절 메시지 발표
조회수 13 추천수 0
2024-03-26 16:05
작성자 Level 8

흑암의 권세를 물리치고 부활하셔서 우리에게 기쁨이 되신 부활의 주님을 찬양.....부활의 산 소망이신 예수 그리스도를 통해 빛으로 인도되길 소망

 

 

미래목회포럼(대표 이동규 목사, 이사장 이상대 목사)2024 부활절을 앞두고 부활절 메시지를 발표했다.

[크기변환]미래목회포럼 정총3111.jpg
 

미래목회포럼은 부활절 메시지를 통해 예수 그리스도의 부활의 기쁨이 이 땅의 모든 이들에게 충만하길 기원한다고 전하고 어둠과 고통에 갇혀 갈 곳을 잃어버린 이 나라와 민족이 부활의 산 소망이신 예수 그리스도를 통해 빛으로 인도되길 소망했다. 아울러 깨어지고 부서져 흐트러진 마음들이 하나로 모여서 거대한 꿈과 희망의 열매로 맺어지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가뜩이나 둘로 나뉘어 슬픈 역사를 이어가고 있는 우리나라 역시 각종 분열과 갈등의 파고로 진통을 앓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남과 북, 진보와 보수, 동서의 갈등(지역)은 물론, 세대, 남녀, 노사, 빈부, 장애인과 비장애인 등 수많은 갈등의 간극이 점점 벌어지고 있으며 이제는 국민의 생명을 담보로 정부와 의사들의 양보 없는 전쟁이 치러지고 있으며, 그뿐만 아니라 장기적 경기침체는 당장 먹고 사는 문제와 직결되어 결혼 적령기를 높이고 출산율을 급격히 낮추고 있다며 사랑과 양보를 호소했다.

 

이밖에도 차별금지법, 건강가정기본법, 인권정책기본법, 주민자치기본법, 채용절차법, 초중등교육법, 국가인원위원회법 등 악법들이 평등이라는 교묘한 가면을 쓴 채 우리의 삶을 피폐의 지름길로 가게 만들고 있으며 그럼에도 여야는 제22대 총선을 앞두고 국민의 아픔과 슬픔을 어루만져주기 위한 노력보다는 여전히 네거티브 선거로 임하고 있다고 하고 화합의 정치를 촉구했다.

 

이어 절체절명의 위기 속에 빠진 오늘, 우리는 모든 욕심과 집착, 탐욕을 버리고, 스스로 낮아져 죽고 또 죽음으로써 예수 그리스도의 부활의 산 소망을 몸소 체험해야 하여 죄와 사망, 흑암의 권세를 모두 물리치고 부활하셔서 우리에게 기쁨이 되신 부활의 주님을 열렬히 찬미하며, 고통과 절망에서 건져냄을 받길 간절히 간구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그리고 부활 생명으로 거듭나 각종 분열과 갈등의 지긋지긋한 굴레를 끊고, 화합과 일치의 본을 보이고, 가장 낮은 자의 모습으로 섬김의 본을 보이고, 강도 만난 자들을 위해 선한 사마리아인의 성품을 본받아 이 땅의 소외된 이웃들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 세상을 깨우고, 바른길로 갈 수 있도록 온전한 메시지를 전할 것을 강조했다.

미래목회포럼은 2024년 부활의 아침, 이 땅의 모든 전쟁이 멈추고, 평화의 울림이 온 천하에 울려 퍼지길 기도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