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

글보기
제목가족세트전도 참관기2018-06-01 08:47
작성자 Level 8
첨부파일박영수_구세군전도111.jpg (415.8KB)



전도가 모든 문제의 해답이다.
                                          

구세군 김해교회 김효영,채미숙사관
할렐루야! 전도를 통해 주께서 행하신 놀라운 역사들을 간증 할 수 있게 되어 주님께 영광을 돌립니다. 2013년 3월에 구세군 김해교회로 전근 와서 성도가 몇 없던 터라 전도를 할 수밖에 없었고 열심히 전도를 했습니다. 전도가 쉽지가 않았지만 쉬지 않고 전도했습니다.
그러던 중 2017년 1월 박영수 목사님의 가족셋트전도를 만나고 큰 도전을 받았습니다. 가장먼저 목사님의 교재를 구입하였습니다. 원리는 간단하였지만 하루 1시간 기도와 말씀을 강조하셨습니다. 가족셋트전도 교재에 나와 있는 말씀들을 읽고 기도하고 전도하기 시작했습니다. 목사님의 말씀대로 CD를 구입해서 차안에 꽃아 두고 듣고 또 들었습니다. 이렇게 하다 보니 마음에 나도 할 수 있다는 담대함을 얻게 되었고 현장 전도가 열리기 시작했습니다.
 그런데 가족셋트전도를 통해 놀라운 일들을 경험하게 하셨습니다.
교회 어르신을 모시고 병원을 가게 되었는데 진료 후 원장님께 이 병원을 잘 운영해 가실 수 있도록 축복기도를 해 드리고 싶다고 했더니 원장님께서 흔쾌히 생각하시며 눈을 감으셨고 간절히 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밖으로 나왔는데 조금 지난 후에 다시 저를 부르시더니 병원과 자매 결연을 맺자고 하셨습니다. 후에는 매달 주유비 10만원씩을 보내 주시면서 65세 어르신들을 모시고 오라고 하셨습니다. 수시로 건강이 않좋으신 분들을 모시고 가는데 영양제 주사를 무료로 해 주고 계십니다. 할렐루야!
식당 사장에게 가족셋트전도를 한 후 관계를 맺고 있는데 어느날 전화가 왔습니다.
구세군 김해 교회에 무엇을 하나 해 주고 싶다는 것이었습니다.
교회가 이전과 리모델링 계획 한주 전이었기 때문에 교회 이전계획이 있다고 말씀 드렸더니 단번에 하시는 말씀이 간판을 해 주겠다고 하셨고 LED간판, 유리창, 현관, 예배당입구, 유리 선팅까지 총 240만원을 지불해 주셨습니다.
좁고 협소한 25평 남짓 되던 예배당에서 42평의 건물을 구하게 되어 리모델링을 하면서
느끼게 된 것은 이 모든 것들을 전도를 통해서 열어 주시는 것을 경험하게 하셨습니다.
전직 목수 목사님, 전직 전기 목사님들이 붙기 시작했습니다. 놀라운 사실은 전국 10곳의 미자립교회들을 리모델링 해 주신 목사님도 만나게 되었습니다. 이 모든 분들이 함께 전도하는 목사님들안에 그동안 숨겨 놓으셨고 리모델링이라고 기도제목을 나누면서 숨겨져 있던 재능들을 말씀하면서 동시에 도와 주겠다고 하시는 것이었습니다. 전도를 통해 관계된 분들을 통해 하나님께서는 일을 해 나가고 계셨습니다. 전도가 문제의 해답이었습니다.
놀라운 사실은 교회 리모델링과 사택이전을 하는데 경제적으로 조금도 어려움을 격지 않게 해 주셨고  필요한 재정 만큼 채워 주셨다는 사실입니다.
가족셋트전도를 하면서 요1:12절 말씀을 앞세워 주께서 주신 축복권을 가지고 축복해 주면서 전도하는  이 전도를 하나님께서 기뻐하고 계시는 구나를 깨닫게 되었고 어떤 전도이든, 영혼들을 살리기 위해 심은 것은 하나도 헛되게 하지 않으시는 하나님, 전도가 해답이라는 사실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감사한 것은 2017년 구세군 정책에 따른 시상이 있었는데 전도하여 미자립 교회에서 2등을 했고 1,000만원의 상금을 받게 되었습니다.
박영수 목사님을 만나 가족셋트전도로 도전을 받게 된 것이 너무도 감사하고 믿음으로 순종하여 전도했을 뿐인데 놀라운 열매들을 돌아보며 이 모든 영광 하나님께 돌립니다.
할렐루야!

동영상 : http://blog.naver.com/bys2573  가족세트전도 아카데미 학장 박영수 목사 031)592-1691, 010)3730-2573    평내순복음교회 경기도 남양주시 평내동 12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