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

글보기
제목가족세트전도 참관기2020-06-04 11:30
작성자 Level 8
첨부파일1148호_박영수1.jpg (225.6KB)



사랑하는 나의 가정을 교회로 개척하게 하셨습니다

 

가족세트전도법을 배우면서 가족이 함께 천국가야 함에 있어서 크게 공감하는 저에게 저와 가족의 영, 혼, 육을 잘 돌보라고 가정에 교회를 세워 주셨습니다.
주님께서는 작년에 가정에서 전도사로서 사역을 하도록 환경과 여건을 만들어 주셨습니다. 그런데 섬기지 못하고 불순종하였습니다. 겨우 요양원 내 교회에서 찬양전도사 사역만 감당하고 있었습니다.
올해 매우 안타깝게도 코로나 전염병으로 인하여 많은 교회에서의 예배가 폐쇄되고 가정에서 방송을 통하여 예배드림이 지속될 즈음 주님께서 또다시 어느 목사님을 통하여 강권적으로 우리 가정에 교회를 개척해 주셨습니다. 동시에 신학교 연구원에도 입학하게 하셨습니다. 저에게 가정목회와 가정선교의 사명을 주신 것이 분명합니다.
부부가 한 영, 한 마음, 한 몸이 되는 것과 자녀를 하나님의 말씀으로 교훈하고 양육하는 것과 자녀가 부모를 공경하는 것의 중요성을 더욱 절실히 깨닫게 해주셨습니다.
가정이 화목하고 평화롭고 기쁘고 즐겁고 행복하고 가족이 함께 존중하며 존경하며 이해하고 양보하고 돕고 선을 행하며 서로 사랑하는 삶을 살아내는 것의 소중한 의미를 깊이 묵상하게 하셨습니다.
`아무든지 나를 따라오려거든 자기를 부인하고 날마다 제 십자가를 지고 나를 따를 것이니라` 나부터 이 말씀대로 살 때 믿음의 가정, 화평한 가정, 행복한 가정, 천국 가정을 이룰 수 있음을 알게 되었습니다.
우리에게 선물로 주신 너무나 귀하고 소중한 가족과 가정을 힘써 지키고 가족이 다 세트로 구원받고 꼭 천국에 가면 좋겠습니다.
`주 예수를 믿으라 그리하면 너와 네 집이 구원을 받으리라`
`주 예수를 믿으라 그리하면 너와 네 가정이 구원을 얻으리라`
항상 우리 주님의 은혜 안에서 평강하시고 행복하시고 승리하세요.
할렐루야~!

서울 상일동 예수사랑교회
이선희 전도사 올림

 

 

동영상 : http://blog.naver.com/bys2573  가족세트전도 아카데미 학장 박영수 목사 031)592-1691, 010)3730-2573    평내순복음교회 경기도 남양주시 평내동 12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