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

글보기
제목가족세트전도 참관기2020-02-07 14:28
작성자 Level 8
첨부파일박영수_1140호.jpeg (258.2KB)

초스피드 능력 전도


 
가장 힘든 전도대상자가 가족입니다. 온가족이 한 번에 세트로 구원 받는 다면 최고의 축복입니다. “주 예수를 믿으라 그리하면 너와 네 집이 구원을 받으리라”라는 말씀처럼 가장 사랑하는 가족부터 구원받고 천국에 가야하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박영수 목사의 가족세트 전도법으로 훈련을 받으면 그것이 가능하리라 믿습니다.
“영접하는 자 곧 그 이름을 믿는 자들에게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권세를 주셨으니”
이 말씀이 무기이며 대표 말씀이라는 강의를 듣고 살아있는 하나님의 말씀이 권세로 임하는 것을 전도현장에서 볼 수 있었습니다.
박영수 목사가 전도대상자의 머리에 안수하면서 영접하는 자의 받을 복을 선포하고 영접기도를 순식간에 시키시는데 안 따라 할 수가 없습니다.
게다가 전도 대상자들이 거리낌 없이 신상을 알려주는 모습 속에 입술의 권세, 말의 권세와 하나님의 권능이 역사하심을 느낄 수가 있었습니다. 초스피드의 시간 속에 마귀가 틈 탈 기회를 주지 않고 하나님의 자녀로 돌아오게 하는 역사가 놀라웠습니다.
보기에는 매우 쉽고 간단했습니다. 복음을 전하는 이와 받는 이, 모두 너무나 평안한 가운데 축복받고 기쁨으로 감사할 수가 있는 가장 행복한 순간의 영원한 축복을 발견할 수가 있었습니다. 마무리로 서로 얼굴을 보고 안아주면서 주님의 이름으로 사랑하고 축복한다는 인사는 금방 친숙하게 만들어 주는 `사랑`의 실천이었습니다.
다가가서 전하는 축복의 말씀은 마음의 문을 활짝 열게 했고, 안수 하면서 선포하는 말씀은 영혼마다 매우 강력한 매력으로 다가왔습니다. 그 노하우를 알게 된다면 전도의 문은 모두 열려진다고 믿습니다. 그 지혜를 전수받고 싶습니다.
전도강의 후 즉시 현장전도를 나가 1시간 동안 13명의 영혼들이 자기 신상명세를 자연스럽게 알려주고 교회에 나오거나 사업장 예배를 드리기로 약속을 받으셨습니다. 그들 중 한 분의 남성은 바로 그 자리에서 함께 교회로 와 새신자 등록을 하였습니다. 할렐루야!
위대하신 하나님의 역사는 참으로 놀랍습니다!

서울 금호동에서
이선희 전도사 올림

 

동영상 : http://blog.naver.com/bys2573  가족세트전도 아카데미 학장 박영수 목사 031)592-1691, 010)3730-2573    평내순복음교회 경기도 남양주시 평내동 12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