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

글보기
제목가족세트전도 참관기2018-11-03 07:43
작성자 Level 8
첨부파일박영수111[1].jpg (253.4KB)

장소와 시간에 관계없는 초스피드능력전도!



속초, 강릉, 양양, 고성, 대전, 부산, 서울목회자들을 모시고 지난 10월 22일(월)부터 25일(목)까지 박영수 목사와 함께 가족세트전도 컨퍼런스에 한 주간 집회를 했습니다. 저는 반주와 찬송 인도로 집회에 참석하게 되었습니다. 박영수 목사가 가족 세트 전도 훈련을 통하여 만나는 영혼들에게 예수님을 영접 시키는 것을 보았습니다. 한 번은 집회 도중에 박영수 목사와 같이 속초 해수탕에 가게 되었는데, 목욕탕 안에서도 사람을 만나면 편하게 예수님을 영접 시키는 것을 보았습니다. 제 평생에 이런 전도는 처음 보았습니다! 박영수 목사는 목욕탕 안에서 5명에게 예수님을 영접 시켰습니다.
가족세트 전도는 장소와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초스피드로 많은 사람들에게 예수님을 영접시키는 능력전도 방법임을 깨닫고 큰 은혜를 받고 왔습니다. 가족세트 전도집회에 참석하게 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저는 집회를 마치고 춘천으로 돌아와 마을 사람들을 찾아가서 본대로 들은 대로 배운 대로 전도를 했습니다. “영접하는 자 곧 그 이름을 믿는 자들에게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권세를 주십니다. 일분간만 기도를 따라하시면 구원 받고 지금 문제의 병에서 자유할 수 있습니다. 제 기도를 따라하세요. 사랑의 주님, 나는 죄인입니다. 오늘부터 예수님을 나의 주님으로 영접합니다. 지금부터 천국에 갈 때까지 행복하게 살다가 하나님 나라에 들어가도록 도와주세요.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놀랍게도 전도자들은 제 기도를 따라하였습니다. 가족세트 전도 세미나를 통하여 쉽게 예수님을 영접시키는 방법을 알려주신 박영수 목사에게 너무나 감사합니다. 모든 영광 하나님께 돌려드립니다. 아멘!

춘천오순절기도원교회
김지훈 목사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