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단/교회

글보기
제목본이 되는 성직자 다짐-전남,북 지역 목회자 간담회2015-08-06 10:51
작성자 Level 8

전남·북 지역 지방회 증경회장 및 현 임원 목회자 간담회

본 교단 산하 전·남북지역 5개 지방회는 지난 21일(화) 오전 11시 전주 은혜와진리교회(담임 임종달 목사)에서 전남·북지역 지방회 증경회장 및 현 임원 목회자 간담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1부 예배는 광주지방회장 김양인 목사의 사회로 시작되어 호남지방회장 유영욱 목사의 대표기도, 전라지방회장 김영식 목사의 성경봉독, 증경총회장 임종달 목사의 설교 순으로 이어졌다.
임 목사는 갈 1:7-10 말씀을 본문으로 ‘참된 그리스도의 종’이라는 제목의 설교를 통해 “바울사도처럼 내가 그리스도를 본 받은 것 같이 ‘나를 본 받으라’고 할 수 있을 만큼 본이 되는 성직자들이 되어야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또한 참된 그리스도의 종은 성경에 기록된 복음 외에 다른 복음을 전해서는 안된다고 당부했다. 특별히 베드로 사도가 주장한 사도행전 4장 12절 말씀 ‘다른 이로서는 구원을 얻을 수 없나니 천하 인간에 구원을 얻을 만한 다른 이름을 우리에게 주신 일이 없음이니라’는 말씀을 강조하며 구원은 오직 예수 그리스도 한 분 뿐임을 역설했다.”
이어 전북지방회장 최병진 목사의 광고, 전라지방증경회장 김갑신 목사의 축도로 1부 예배를 마쳤다. 
2부 간담회는 전북지방증경회장 김종호 목사의 사회로 진행되었으며 이날 참석한  목회자들이 함께 모여 친목과 연합을 도모할 수 있는 모임을 빠른 시일 내에 개최하기로 하되 회장단에게 일임하기로 하였다.
이어서 증경총회장 임종달목사는 현재 총회의 사정과 현안에 대한 상황을 자세하게 설명하였으며, 이에 참석한 모든 목회자들의 호응과 함께 총회의 지속적인 발전과 전남&;;#8228;북 지방회 소속 모든 교회들의 부흥을 위해 뜨겁게 기도하였다. 이어 전북서지방회장 고현진 목사의 식사기도 후 전주 은혜와진리교회에서 제공한 맛있는 식사로 서로 훈훈한 교제의 시간을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