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단/교회

글보기
제목청주지방회 목사안수2016-06-17 16:27
작성자 Level 8
첨부파일청주_목사안수식.jpg (494.7KB)

전적으로 주님의 인도하심을 따르는 목자
목사안수 임직예배
청주지방회


청주지방회(회장 정의섭 목사)는 지난 6월 4일(토) 오전 11시 보은 열린순복음교회(담임교역자 오혜순)에서 장영수 전도사와 오혜순 전도사에 대한 목사안수 임직예배를 드리고 하나님께서 맡겨주신 귀한 직분을 최선을 다해 감당할 것을 다짐하는 복된 시간을 가졌다.
이날 임직예배는 지방회장 노부칠 목사의 사회로 시작되어 직전회장 정의섭 목사의 대표기도, 총무 김상훈 목사의 성경봉독, 12제자 기도팀의 특송에 이어 효자문교회 정원희 목사의 설교 순으로 이어졌다.
정 목사는 생명의 말씀을 증거하면서 목사는 목숨을 내어 놓고 맡겨 주신 사명을 감당해야 한다고 전하고 양 떼를 잘 돌보는 목자, 열심히 목이는 목자, 사도바울처럼 겸손한 자세로 전적으로 주님의 인도하심을 따라 행하는 목자가 될 것을 강조하고 임직자와 참석자들을 축복했다.
연제진 목사의 헌금기도 후 이어진 임직식은 지방회장의 집례로 목사안수식이 거행되었으며 축하 순서로 교단 증경총회장 김인찬 목사는 축사로, 이광신 목사는 권면으로 장영수 목사와 오혜순 목사의 임직을 축하하고 하나님의 인도하심으로 지역사회를 복음화하는 일에 크게 쓰임받게 되기를 축복했다.
정원희 목사의 축도로 모든 순서를 은혜 가운데 마치고 오찬을 함께 하며 사랑의 교제를 나누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