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계종합

글보기
제목제67차 총회 제4회 임원회2018-09-07 10:08
작성자 Level 8
첨부파일67-4차임원회2111.jpg (697.1KB)67-4차_임원회1111.jpg (1.26MB)

국가인권정책 독소조항반대



교단 총회(총회장 임웅재 목사) 제67차 총회 제4회 임원회가 지난 8월 30일(목) 오전 11시 새김천교회(담임 신재영 목사)에서 열려 정부의 차별금지법 국무회의 기습통과에 따른 대비책 마련과  여름철 각종 수련회를 은혜가운데 마치고 활동하기 좋은 수확의 계절을 맞아 더욱 복음전파에 전력을 기울일 것을 다짐하고 예측이 어려운 남·북·미 관계가 잘 조정 되어서 혼란한 상황을 수습할 수 있도록, 한반도평화정착을 위해 기도에 힘쓸 것을 강조했다.
회의에 앞서 드린 예배는 재무 이은승 목사의 사회로 시작되어 서기 이경진 목사의 기도, 부총회장 엄기설 목사의 설교 및 축도 순으로 이어졌다.



엄 목사는 이날 레 6:12-13, 레 9:22-24 말씀을 본문으로 '꺼지지 않는 불'이란 제목의 설교를 통해 폭염 가운데도 복음전파를 위해 헌신하며 각종 여름행사로 분주한 일정을 보낸 사역자들을 격려하고 알찬 열매를 거두는 수확의 계절이 될 것과 영육간의 강건함을 위해 마음과 뜻과 정성을 다한 예배를 드림으로 하나님께서 내려주시는 꺼지지 않는 불의 역사를 체험하며 살아가게 될 것을 축복했다.
엄기설 목사의 축도로 예배를 마친 후 의장 임웅재 목사 주재로 열린 회의는 서기 이경진 목사의 회원점명, 총회장 임웅재 목사의 개회선언 후 총무보고사항이 이어졌다.
이어 재무 이은승 목사의 수입보고, 회계 조병희 목사의 지출보고 순으로 진행되었다.
총무보고사항으로 제6회 청소년연합수련회 개최, 2018 전국신학생 연합개강 수련회 개최, 전국여교역자국 하계수련회 개최 등의 내용이 보고되었다.
이어 결의 및 안건토의 사항으로 교회가입 청원, 교역자가입 청원, 전도사임명 청원, 교회전출입 청원, 교회주소변경 보고, 선교사가입 청원, 교역자은퇴 보고, 교회폐쇄 청원 등이 결의되었다.
기타사항으로 인천지방회 일부 회원 타지방회로 전출건과 필리핀수재 도움요청건, 제67차 총회 2회 실행위원회 준비 사항 등을 점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