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계종합

글보기
제목새로운 한 회기 꿈과 비전으로 사명 감당2018-06-01 16:15
작성자 Level 8
첨부파일67-1차_임원회111.jpg (853.3KB)



교단 제67차 총회 1회 임원회가 지난 5월 28일(월) 오전 11시 교단 총회본부 회의실에서 열려 위기와 혼란의 정국을 하나님의 은총으로 극복할 수 있도록 나라와 민족을 위해 기도하고, 새로운 한 회기를 봉사와 헌신의 자세로 맡겨주신 사명을 감당할 것을 다짐했다.
이날 회의에 앞서 드린 예배는 교단 총무 신재영 목사의 사회로 시작되어 부총회장 엄기설 목사의 기도, 총회장 임웅재 목사의 설교와 축도 순으로 이어졌다.
임 목사는 행 15:1-35 말씀을 본문으로 한 설교를 통해 하나님께로부터 부르심을 받은 목회자는 맡겨주신 사명감당을 위해 생명을 아끼지 않고 최선을 다해야한다고 전하고 신 임원들을 축복했다.
 총회장 임웅재 목사의 축도로 예배를 마친 후 곧바로 총회장 임웅재 목사 주재로 회의에 들어가 서기 이경진 목사의 회원점명, 총회장 임웅재 목사의 개회선언에 이어 총무 신재영 목사는 총무보고에서 67차 정기총회를 은혜 가운데 마치게 된 내용과 제7회 전국사모연합회 정기총회 등 각종 업무사항을 보고하고 재무 이은승 목사의 수입보고, 교단발전기금 납입현황, 회계 조병희 목사의 지출보고 순으로 이어졌다.
토의 및 안건 결의사항으로 교회가입 청원, 교역자가입 청원, 교회전출입 청원, 교회주소변경, 교회명칭변경보고, 교역자 휴직 청원 등의 내용이 처리되었으며 기타사항으로 제67차 총회장 임웅재 목사 취임 감사예배, 총회 목대원 2018년도 상반기 계절학기 개설, 각 지방회별 교단발전기금 납입 등의 각종 행사가 차질없이 진행 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협력을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