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계종합

글보기
제목사)한국기독교개혁교단협의회 제16차 정기총회 개최2011-12-02 09:36
작성자 Level 8
첨부파일개혁교단협_정기총회.jpg (78KB)


(사)한국기독교개혁교단협의회는 지난 11월 21일 서울시 관악구 봉천10동 32-8 동진빌딩 11층 동진부페에서 제16차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한국교회 연합을 통한 부흥과 사명감당을 위해 더욱 정짐해 나갈 것을 다짐했다.
1부 예배는 사단법인 이사장 양정섭 목사의 사회로 시작되어 예장합동예합총회 총회장 노종관 목사의 기도, 열왕기상 13장 26절 말씀을 예장합동예합총회 총무 정헌 목사가 봉독한 후, ‘어리석은 선지자’라는 제목으로 예장합동부흥총회 총회장 김권현 목사가 설교했다.
김 목사는 오직 하나님 말씀에 순종하는 사역자들이 될 것을 강조하고 회원들을 축복했다.
이어서 특별기도로 ‘나라와 민족을 위해’ 예장기도총회 증경총회장 최옥석 목사, ‘한기협 발전을 위해’ 예장합동선목총회 총회장 이병순 목사가 각각 주제별 기도를 인도한 후 이사 박형렬 목사의 축도로 1부 예배를 모두 마쳤다.
곧바로 계속된 제2부 정기총회에는 가입교단 총대회원 총회장 총무 등 75명중 참석 58명, 위임 17명으로 이사장 양정섭 목사가 개회됨을 선언하고, 이어 이사장 보고와 감사보고 및 회계보고를 유인물대로 받고, 신 안건으로 예산결산안과 사업안 및 정관개정을 전총대 회원의 만장일치 통과하였으며 회비미납으로 정관 제12조 4항에 의하여 대한예수교장로회 합동보수3총회, 대한예수교장로회 합동성경총회, 기독교한국침례연합총회가 제명되었고, 대한예수교장로회 서울고신총회와 대한예수교장로회 전도총회와 대한예수교장로회 연합총회를 제명처리하고, 대한예수교장로회 남북총회도 제명하였다. 앞으로 가입교단중 이단이 아니더라도 이단시비가 있으면 제명하기로 결의하였다.
그리고 현직 임원 해임과 새로운 임원을 선임(선출)하였다.
선출된 임원은 다음과 같다.
대표이사(이사장) 양정섭 목사, 이사 김권현 목사, 이사 노종관 목사, 이사 박홍규 목사, 이사 강희준 목사, 이사 임정태 목사, 이사 양성은 목사, 이사 양정식 목사, 이사 김인호 목사, 이사 이영춘 목사, 이사 정서영 목사, 이사 김연숙 목사, 이사 서경숙 목사, 이사 이대용 목사, 이사 최옥석 목사 등으로 하고 감사는 김영의 목사와 조복동 목사로 선출하여 등기하기로 하였다.
신안건 토의는 3개단체 (사)개혁교단협 이사장 양정섭 목사와, (사)세계개혁연 총재 김권현 목사와, (사)개신교협 대표회장 박형렬 목사가 연합하여 신년하례 및 3.1절, 6.25, 8.15 광복절 등 각종행사를 진행하기로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