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계종합

글보기
제목예장대신 전장연 제34회 정총, 신임회장에 김석주장로 추대2015-07-09 09:25
작성자 Level 8
첨부파일대신전장연22.JPG (237.8KB)


‘화합과 연합’(엡4:2~3)이라는 모토로 예장대신 전국장로회연합회가 새롭게 출범했다.
예장대신 전국장로회연합회(이하 전장연)는 지난 4일 신반포중앙교회서 제34회 정기총회를 개최하고 신임회장으로 김석주장로를 만장일치로 추대하고 교단과 한국교회를 위해 장로로서 사명을 감당할 것을 다짐했다.
회무처리에 앞서 가진 개회예배서 부총회장 이우식장로가 기도, 전장연 서기 최광배장로가 성경봉독, 국가와 민족(한남노회장로연합회장 유지용장로),교단발전(서울동노회장로연합회장 최승호장로),전장연발전(수도노회장로연합회장 이찬휘장로)을 위해 특별기도하는 시간을 가졌다.
대신장로장로찬양단(단장 조성대장로)의 특송후 총회장 전광훈목사가 ‘마른뼈들아 붙어라’라는 제목으로 설교했다.
부총회장 유충국목사의 격려사, 한 장총이철구회장,서정호 대신원로은퇴장로회장,심경택전국남전도연합회장이 축하의 메시지를 전달하면서 설교자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이정환회장의 사회로 가진 회무처리시간에서 각부보고와 함께 김성봉목사(신반포중앙교회)와 정태호장로(서울북노회장로회장)에게 감사패를 증정하고 박철현장로와 정태진장로에게 임직30년 공로패를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새로 선출된 임원진들은 다음과 같다.
△회장:김석주장로(신반포중앙교회)△직전회장:이정환장로(오산수청교회) △부회장:수석 김우환장로(심곡제일교회),안진회장로(화평교회),김경식장로(한국중앙교회),이승길장로(예일교회),최광배장로(나눔교회),강대섭장로(서울참빛교회),김일두장로(성수교회) △총무:이승길장로(예일교회) △부총무:이흥섭장로(신반포중앙교회),임경철장로(밝은빛교회) △서기:류면수장로(광은교회) △부서기:노윤호장로(한사랑교회) △회의록서기:조동석장로(오산수청교회) △부회의록서기:민병철목사(가좌제일교회) △회계:문공현장로(밀알교회) △부회계:박종복장로(새중앙교회) △감사:최광식장로(두란노교회),손성준장로(서울평안교회),안인모장로(신월중앙교회) 

인터뷰

전국장로회연합회 신임 회장 김석주장로
화합과 연합으로 든든히 서가는 연합회 만들 터

먼저 흠 많고 부족한 저를 기름 부어 세우시고 지금까지 사용해 주셨으며 전장연 제34회기 새 회장으로  세워주신 주 여호와 하나님께 감사 찬양을 드립니다.
제33회기 동안 회장님들의 수고와 헌신 그리고 장로님들의 적극적 참여와 기도로 부흥, 발전하게 되었음을 주님께 먼저 감사드리고 증경 회장님들의  수고와 헌신을 치하 드리며 모든 장로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이제 제34회기가 출발 선상에 있습니다.
저를 이번 회기에 교단의 통합의 과제로 발생한 대립과 갈등을 해소하기 위하여 “화합하고 연합하자”는 주제와 “모든 겸손과 온유로 하고 오래 참음으로 사랑가운데 서로 용납하고 평안의 매는 줄로 성령이 하나 되게 하신 것을 힘써 지키라” (엡4:2~3)는 주제의 말씀에 순종하여 우리 모든 장로님과 함께 하나 되기에 힘쓰며 지금까지 이어온 전장연의 좋은 과업들은 계승 발전시키고 취약하고 미비한 점들은 보안하여 전장연을 더욱 굳건히 세워가겠습니다.
특히 모든 사업들을 산하의 각 노회 장로회 연합회 발전의 기틀이 되도록 계획하여 추진하고 모든 임원들과 함께 전장연의 발전의 기초가 되는 노회 장로회 연합회를 돌보며 튼튼히 세워가는 이번 회기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교단과 한국장로교에 전장연(대신)의 위상을 높이고 모든 일에 화합하고 연합하는 자리에 있겠습니다.
지금 교단 적으로 어려운 시기에 더욱더 전장연을 사랑해 주시고 이번 34회기를 위해서 기도와 함께 적극적인 후원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사랑하고 존경하는 장로님!
섬기는 교회와 가정에 하나님의 크신 은혜가 넘치시길 간절히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