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계종합

글보기
제목CTS 창사 20주년 특별생방송 ‘CTS WEEK’2015-10-22 09:15
작성자 Level 8
CTS기독교TV(회장 감경철, 이하 ‘CTS’)가 창사 20주년을 맞아 10월 19일(월) 부터 24일(토) 까지를 <;CTS WEEK>; 주간으로 선포하고, 시청자에게 말씀과 은혜가 가득한 특별한 일주일을 선물한다.
매일 3시간 생방송 되는 <;창사 20주년 특별생방송 CTS WEEK>;는 한국교회를 대표하는 목회자들의 말씀을 듣는 △1부 &;#8211; TV부흥회 와 각 요일별 주제를 가지고 말씀과 찬양 및 CTS 방송사역에 대한 감사와 비전을 나누는 △2부 &;#8211; CTS WEEK 로 나뉘어 방송되며, △월&;#8211;방송선교 CTS, △화&;#8211;다음세대를 세우는 CTS, △수&;#8211;열방을 품는 CTS, △목&;#8211;위기극복의 동반자 CTS, △금&;#8211;내 인생의 CTS 라는 각각의 주제 아래 시청자들이 영상선교사로서 하나님의 부르심을 확인할 수 있는 귀중한 시간을 마련한다.
특별히, 전국 5개 도시에 위치한 ‘실시간 모금센터’ 현장을 중계하며 그간 보이지 않는 곳에서 CTS에 기도와 물질의 헌신을 아끼지 않았던 성도들의 모습과 전국 각지에서 들어보는 후원자들의 감동적인 사연들이 전파를 탈 예정이다.
CTS 감경철 회장은 “도약과 성장의 미래 20년의 사역을 기대하는 <;CTS WEEK>;를 통해 CTS는 다음세대를 세우는 교육문화 선교사역 진행 등 한국교회의 미래를 준비하는 굳건한 기관으로 거듭날 것” 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CTS기독교TV는 대표 프로그램 <;CTS 부흥투어 Church Revival>;이 지난 10월 1일 국군의 날을 맞아 논산육군훈련소에 방문하여 5천여 장병들과 함께 뜨거운 예배를 드렸다.
군악대의 웅장한 행진곡으로 화려한 막을 올린 <;CTS 부흥투어 Church Revival 국군의 날 특집편>;은 5천여 명의 장병들이 참석하여 연무대군인교회의 좌석을 빈틈없이 채우는 등 그 어느 때 보다 뜨거운 열기 속에 진행되었다.
이정우 장병은 “예수님에 대해 잘 알지 못했는데 눈높이에 맞춰진 설교로 인해 말씀을 이해하기 쉬웠고, 그리스도의 군사로 이 세대의 부흥의 불씨가 되기를 다짐하는 소중한 시간이었다.”며 “앞으로의 복무 기간에도 교회에 출석하여 하나님의 말씀을 더욱 알아가고 싶다.” 고 전해 많은 이들에게 깊은 울림을 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