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계종합

글보기
제목구원사역과 연합사업 동참과 협력 요청2015-10-22 09:13
작성자 Level 8
첨부파일한교연신임교단장.JPG (499.5KB)

한교연, 2015 신임교단장 총무 취임축하 및 감사예배



 
한국교회연합(대표회장 양병희 목사)이 주최한 2015 신임 교단장(단체장) 총무(사무총장) 취임축하예식 및 감사예배가 지난 12일 오전 11시 서울 장충동 그랜드 앰버서더호텔 그랜드볼륨에서 개최돼 한국교회 일치와 연합, 민족 복음화를 위해 앞장 설 것을 다짐했다.
한교연 소속 회원교단과 단체 신임총회장과 단체장 총무 등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날 예배는 황인찬 목사(개혁 증경총회장&;;#8226;법인이사)의 사회, 박위근 목사(증경대표회장)의 설교, 특별기도 순으로 이어졌다.
이어 열린 축하예식은 대표회장 양병희 목사의 환영사로 시작해 사무총장 김춘규 장로가 참석한 신임교단장과 총무들을 소개했으며, 대표회장 양병희 목사가 신임교단장을 대표해 안만길 목사(합신 총회장)에게, 신임 사무총장(총무)을 대표해 이경욱 목사(대신 사무총장)와 김성실 목사(성경 총무)에게 각각 축하패를 전달했다.
대표회장 양병희 목사는 환영사에서 “한국교회연합은 대사회 대정부를 향해 한국교회의 목소리를 전달하고 안으로는 교회 일치와 연합을 통해 하나님의 영광을 드러내는 일에 앞장서고 있다”면서 “우리의 궁극적인 사명은 하나님의 영광을 드러내고 이 세상을 향하신 하나님의 사랑을 증언하는 것”이라며 “서로의 사랑과 믿음 안에서 하나님의 구원 사역과 다양한 연합사업에 동참과 협력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김요셉 목사(초대 대표회장)의 격려사와 문화체육관광부 나종민 종무실장과 몽골복음주의협의회 회장 바트바야르 도로시 목사, 이경준 선교사가 축하인사를, 송덕준 목사(예성 신임총회장)가 신임교단장을 대표해 답사한 후 선물을 증정했다. 이후 순서자와 교단장들이 나와 축하케이크을 자르고 오찬을 나누며 친교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교연은 이날 20여 교단과 기관 단체에서 보내온 쌀 화환을 모아 연말연시에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사용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