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계종합

글보기
제목예장 합동진리 정총, 교단화합과 발전 다짐2015-10-08 10:38
작성자 Level 8
첨부파일합동진리.jpg (245.1KB)

총회장에 박중선 목사 선임


대한예수교장로회 합동진리 총회는 지난달 15일 한마음교회에서 ‘주님의 나라를 확장해 나가는 총회’라는 주제로 제100회 총회를 개회하고, 하나님 뜻에 합당한 총회를 만들어 갈 것을 다짐했다.
이날 총회에서 총회장에는 박중선 목사가 유임됐으며, 임원 이하 목회자들이 한 마음으로 지교회 성장과 총회 발전을 위해 주력하기로 뜻을 모았다.
총회장 박중선 목사는 “하나님의 기대하심에 어긋남이 없는 교단으로 성장하여 하나님께 큰 영광을 돌려드리는 일에 우리 모두의 힘을 다하자”면서 “하나님을 위한 총회, 하나님의 뜻을 이루어 드리는 총회를 만들기 위해 모두 한 마음 한 뜻이 되어 달라”고 당부했다.
사무처리에 앞서 드려진 개회예배는 홍기남 목사(총무)의 인도로 강순복 목사(부총회장)가 기도하고, 한기창 목사(증경총회장)가 출애굽기 4장10-16절을 본문으로 ‘총회 성장은 우리교회의 성장’ 제하의 말씀을 전했다.
이어 박수안 목사(부총회장)의 헌금기도, 정종진 목사(증경총회장)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박중선 총회장 외 이날 선출된 임원은 △부총회장 강순복 박수안 박대순 유군호 한정숙 최경환 나병하 박영덕 목사 △서기 최정영 목사 △회의록서기 최요한 목사 △회계 김정옥 목사 △대내총무 홍기남 목사 △대외총무 성경모 목사 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