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계종합

글보기
제목“한국교회에 성령의 바람을 일으키는 영풍회”2015-12-02 14:58
작성자 Level 8
첨부파일영풍회정기총회01.jpg (348.3KB)

신임 대표회장에 박철수 목사 선출, 총본부장직 신설



한국기독교영풍회는 지난달 30일 갈보리교회(조예환 목사)에서 제33대 정기총회를 개최, 신임 대표회장에 상임회장 박철수 목사를 선출하고, 회칙개정을 통해 총본부장직을 신설하는 등 회무를 처리했다.
신임 대표회장 박철수 목사 취임사에서 “참으로 부족한 사람이 대표회장을 맡아 마음이 무겁다. 그러나 우리 부흥사들이 먼저 성령 충만으로 재무장해 한국교회와 성도들에게 다시 한 번 성령의 바람을 일으켜야 한다”면서 “이는 하나님의 명령이자 시대적 사명”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날 정기총회는 대표회장 조예환 목사의 사회로 시작되어 신임회원 인준, 사무보고를 비롯한 각종보고, 회칙개정, 회장 및 임원선거, 신임 대표회장 인사에 이어 신임대표회장 박철수 목사 주재로 신안건토의 등으로 이어졌다.
이임한 직전회장 조예환 목사는 “늘 따뜻한 봄의 씨앗들을 예배하신 하나님을 믿기에 인내하며 전진할 수 있었다”면서 “종말의 징조들이 날마다 어두운 뉴스로 들려오는 힘든 시대를 살아가는 우리 영풍회가 복음으로 시대를 깨우고 성도들의 신앙을 견고하게 하는 일에 더욱 매진할 수 있기를 소망하고 기대한다”고 전했다.
총회에 앞서 드려진 예배는 박철수 목사(상임회장)의 사회, 김정일 목사(총회장)의 설교, 대표회장 조예환 목사의 인사말, 서태섭 목사(총강사단장)의 헌금기도, 오범열 목사(증경회장)의 격려사, 한명기 목사(증경회장)의 축사, 이규봉 목사(사무총장)의 광고에 이어 편무인 목사(직전회장)의 축도로 진행되었다.
이날 선출된 임원들은 다음과 같다.
대표회장 박철수 목사, 상임회장 성권상목사, 운영회장 윤이레 목사, 홍보회장 지미숙 목사, 선교회장 정회인 목사, 교육회장 이성현 목사, 해외성회회장 신석 목사, 총본부장 이규봉 목사, 총사업본부장 서태섭 목사, 총강사단장 정덕화 목사, 사무총장 이광호 목사, 상임총무 임영선 목사,서기 김용희 목사, 회계 권영만 목사, 회의록서기 김철호 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