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계종합

글보기
제목전 세계 향한 부흥운동과 선교전략 확대 - ‘성령의 불길로 세계로’2015-12-02 14:58
작성자 Level 8
첨부파일한기부취임01.jpg (108KB)

한기부 대표회장에 장향희 목사 취임


(사)한국기독교부흥협의회(이하 한기부) 제47대 대표회장 장향희 목사 취임감사예배가 지난달 30일 든든한교회에서 드려졌다.
이날 1부 예배는 준비위원장 양명환 목사의 사회로 시작하여 교육회장 김영남 목사의 기도, 총사업본부장 김학수 목사의 ‘성령의 불길로 세계로’ 구호제장, 증경대표회장 이용규 목사의 ‘선한 일’이라는 제목의 설교 순으로 진행되었다.
이어 상임총무 유무한 목사의 광고 후 증경대표회장 배동윤 감독의 축도로 1부 예배를 마쳤다.
2부 이·취임식은 운영회장 윤보환 목사의 사회로 시작하여 직전대표회장 최영식 목사의 이임사, 증경대표회장 전용범 목사와 정도출 목사의 격려사, 대표회장 장향희 목사의 취임사, 회장단 및 실무임원 소개, 김요셉 목사(세기총 대표회장)와 지용덕 목사(한기부 LA지부 대표회장) 등의 축사가 이어졌다.
신임 대표회장 장향희 목사는 취임사에서 “사)한기부는 대표회장부터 솔선수범하여 초심으로 돌아가 은혜운동, 성령운동을 전개해 ‘성령의 불길을 세계로’라는 표어 아래 성령의 강력한 역사로 한국교회의 뜨거운 열정을 세계로 전달하려 한다”고 포부를 밝혔다.
또한 장 목사는“한기부는 제주지부와 필리핀, 미국동부, 서부지부를 중심으로 미주지역과 동남아시아 지역을 망라하여 전 세계를 향한 부흥운동과 선교전략을 확대하는 전 세계를 향한 한기부가 될 것”라는 청사진을 제시했다.
3부는 임준식 목사(선교회장)의 사회로 특별기도회 시간을 가졌으며, 이후 상황운영본부장 정여균 목사 진행의 나눔의 시간, 송일현 목사의 축하의 메시지와 기도로 모든 순서를 마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