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계종합

글보기
제목부기총 46대 총회장에 이규환 목사 취임2016-01-21 09:50
작성자 Level 8
첨부파일부기총취임식00.jpg (210.4KB)



부천시복음화와 세계선교 위해 헌신 다짐

부천시기독교총연합회(총회장 이규환 목사)는 지난 17일(주일) 오정목양교회에서 2016년 신년 감사예배 및 총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부기총 신임 총회장 이규환 목사는 취임사를 통해 “부족한 사람에게 부기총을 맡겨주신 모든 교회와 목사님들에게 감사하다”고 인사하며 “앞으로 일 년 동안 부천시 복음화와 목회자들의 자질 향상, 세계선교에 앞장서며, 지역 주민을 섬기며 봉사하는 부기총이 되도록 헌신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아울러 “부천시의 모든 교회와 모든 목사님과 성도님들이 힘을 모으고 뜻이 하나 될 때에 위대한 역사가 만들어지게 된다”면서 “모든 분들이 하나가 되어 부기총을 섬겨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예배는 상임회장 박동순 목사의 사회로 시작되어 증경회장 조주환 목사의 기도, 공동회장 원종호 장로의 성경봉독, 이강익 목사의 헌금기도, 특별기도, 이취임식, 사무총장 김채우 목사의 인사 및 광고, 증경회장 김창욱 목사의 축도로 드려졌다.
이취임식은 증경회장 이호성 목사의 사회로 증경회장 윤상호 목사의 이임기도, 직전총회장 이성화 목사의 이임사, 취임총회장 이규환 목사의 취임사, 취임패와 공로패 증정 순으로 진행되었다.
축하의 시간에는 이재율 부지사(경기도)와 이찬용 목사(오정구연합회장), 이경욱 목사(예장 백석 사무총장), 김영진 목사(경기도종교지도자협의회장) 등이 참석해 축사와 격려사로 이규환 목사의 부기총 총회장 취임을 축하하고 격려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