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글보기
제목이정민 대표, "대중 향한 문화선교 펼칠 것"2010-04-30 10:30
작성자 Level 8
첨부파일9면2.이정민_대표_copy.gif (107.8KB)


기독교프로모션 전문기획사 '하은크리스천뮤직'

"'하은 크리스천문화선교사역단'이 '하은크리스천뮤직'이라는 이름으로 종합적인 기독교 프로모션 엔터테인먼트 전문기획사로서 새롭게 발돋움을 시도하고 있습니다."
'하은크리스천뮤직(H.C.M Ent.)' 이정민 대표는 "문화사역의 단계를 업그레이드 해 기독교 프로모션 및 토탈 엔터테인먼트 회사로 활동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고 최근 밝혔다.
크리스천뮤직전국 CCM대회, 오페라 '유쾌한 미망인' 제작, 하은옴니버스음반 발매 등 다양한 사역을 펼쳐온 이정민 대표.
그는 사역단을 통해 세븐마리아, 이수민, 최정남 전도사 등 찬양사역자들을 배출해 왔다. 또한 찬양사역자를 지원하기 위해 사역자간 동역구조를 만들어 신인사역자 배출에도 노력해 왔다. 
'하은크리스천뮤직'에는 현재 최인혁 집사, 스타킹으로 유명한 한국의 폴 포츠 김태희 집사, 소프라노 김인혜(서울대교수), 연예인 CCM그룹 Rejoice, 대중가수 The Ray, 개그맨 문천식, 러시아 성악가 이동승 목사 등 많은 문화선교 사역자들이 참여하고 있다. 최근에는 대형 음향회사 팀 사운드의 박경배 대표와 기독교 영상회사 에이치스의 은희승 대표가 이사진으로 참여했다.
이 대표는 "종합적인 기독교 프로모션 엔터테인먼트 전문기획사로 골격을 마련하고 있는 중"이라며 "침체된 기독교 문화를 살리고 문화사역자를 세우고 나아가 교회의 문화사역을 지원하는 것이 회사의 사역비전"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