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글보기
제목2012 제이어스 컨퍼런스2011-12-02 08:52
작성자 Level 8

 

온종일 드려지는 젊은이들의 찬양과 예배 그리고 연합

2011 7월 제이어스 컨퍼런스를 성황리에 마친 제이어스가 내년 1월 두 번째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2012 1 17, 18, 19 3일 간 신반포교회(대한예수교장로회) 본당에서 2012 제이어스 컨퍼런스를 개최할 예정이다.

제이어스 주최, 주관으로 열리는 2012 제이어스 컨퍼런스는 ”ONENESS”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하나님과의 연합, 이 민족과의 연합을 소망하며 말씀, 찬양, 콘서트 등 다양한 영역을 통해 하나님을 예배한다. 특별히 이번 2012 제이어스 컨퍼런스는 글로벌 말씀 선포자와의 연합을 통해 한국의 젊은 크리스천들에게 세계를 품는 비전을 제시할 것이라 기대한다.

이 컨퍼런스의 호스트인 제이어스 아티스트를 비롯하여, 인도 예수전도단 남부지역 대표이자, 코스타 강사로 섬기시는 Jiggu Bogi(지구보기, 인도) 선교사를 비롯하여 홍민기 목사(브릿지임팩트 대표), 천태혁 선교사(아주먼옛날 작곡,작사/SAM), 이루다 목사(G4R디렉터/코스타 강사), 홍문수 목사(신반포교회 담임목사), 임병선 목사(신반포교회), 김성욱 기자(리버티헤럴드/한국자유연합 대표)가 강사진으로 나선다.

워십 아티스트로는 부흥한국(고형원 전도사)을 비롯하여 DJ Wreckx(리버스크루), J-US(제이어스)가 찬양 및 콘서트를 갖는다.

제이어스 컨퍼런스는 젊은이들에게 맞는 영상, 음악, 디자인 등 감각적인 컨텐츠를 통해 크리스천 문화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한다. 해외의 힐송 컨퍼런스, 패션 컨퍼런스와 같이 강력한 호스트밴드를 중심으로 진행되는 제이어스 컨퍼런스 2012는 감각과 문화 그리고 무엇보다 복음이 드러나는 젊은 크리스천들이 기다리는 최고의 축제가 될 것이다.

이 중심에는 영성과 실력을 겸비한 제이어스 아티스트가 있다. 제이어스 아티스트는 컨퍼런스를 위해 단발적으로 구성된 팀이 아니다. 제이어스 아티스트는 서울예대 실용음악 전공자로 구성되어 있으며, 그들에게 주어진 음악적 달란트를 하나님의 영광을 찬양하는데 온전히 사용하고 있다.

또한 제이어스의 강점으로 컨퍼런스가 끝난 후에도 월간 제이어스 정기예배 및 주간 화요모임을 통해 받은 은혜를 지속적으로 이어갈 수 있는 통로가 마련되어 있다.

이번 컨퍼런스의 또다른 특징은 숙박없는 귀가 일정으로 서울 도심에서 드려진다는 것이다. 세상 문화가 가득한 도심 한복판에서 하나님을 찬양하는 감격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첫 번째 제이어스 정기예배를 비롯, 이번 2012 제이어스 컨퍼런스에 강사로 참여하는 홍민기 목사어지럽고 어두운 세상 속에서 작은 불꽃이 되고자 하는 제이어스의 행보와 열정에 박수와 사랑을 보냅니다. 이번 컨퍼런스에도 뜨거운 열정과 헌신의 열매가 있기를 바랍니다.”라고 전했다.

지난 2011 제이어스 컨퍼런스 강사였던 분당만나교회 담임 김병삼 목사이 땅의 젊은이들을 위한 하나님나라의 축제인 2012 J-US CONFERENCE가 열리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Oneness(연합)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집회를 통해 이 땅의 젊은이들이 하나님 안에서 진정한 하나됨을 이루는 놀라운 역사가 일어나길 기대합니다. 많은 이들의 기도와 헌신으로 준비된 3일간의 CONFERENCE 기간 동안 마음껏 찬양하고 소리치고 예배하며 즐거워하십시오. 또한 하나님 안에서 하나된 이 땅의 젊은이들의 뜨거운 가슴을 통해 하나님께서 이 땅을 거룩한 하나님나라로 만들어가는 놀라운 기적이 일어나기를 소망합니다.” 라고 전했다.

12 31일 이전까지 1차접수의 경우, 49,000(청년), 39,000(청소년)이며 10인이상의 경우 40,000/30,000원으로 단체할인이 가능하다. 홈페이지(www.jusworship.com) 또는 전화(02-537-9561)로 접수한다.